•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님의 글

올레스카이라이프에서 올레티비로 변경하고싶은데요

회원님의 사진
  • M****
댓글 1
  • 조회 3,482

스카이라이프는 위성신호 잡아야되서 그런지 자꾸만 화질떨어지고 신호미약인 경우가 자주생겨서 올레티비로 변경하려고하는데 저희가 회선 이용기간이 6년이 넘는데 올레티비로 변경해도 똑같이 가져갈수있나요?

또 저희가 온가족이 티비인터넷전화휴대폰 다 결합이 되어있는데 올레티비로 변경해도 다 유지가 될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Elon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백메가에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하~~!!
    현재 댁에서 KT인터넷, 티비. 집전화를 이용중이시며...!
    여기에는 가족분들의 KT휴대폰도 결합하여 할인도 받고 계신데요~~!!

    티비가 일반 IPTV가 아니라... 위성접시 안테나가 딸린 스카이TV로군요~?!
    (즉, 아마도 KT의 ;OTS 상품을 이용중이신 상황이겠지요~~ㅎㅎ)


    1)
    우선~~!!
    KT휴대폰들을 앞으로도 쭉~~ 유지하실 거라면~?!

    인터넷 + 휴대폰 = 결합할인 혜택 역시 유지하시는 것이 좋으므로…!
    KT의 인터넷과 티비 역시 그대로 이용하시는 것이 정답이에요~~☆


    2)
    다만, 어차피 인터넷과 티비 모두 약정이 만료된 상태이고,
    또한 지금처럼 위성안테나로 인해 티비 이용시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티비를 일반 IPTV 상품으로 변경하시구요~~!!

    (참고로, 티비 상품 변경은? 휴대폰들 결합과는 무관합니다~~!)

    인터넷 재약정도 함께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ㅂ<bbb


    3)
    이러한... 약정 만료된 상품들의 : 상품변경 및 재약정은~~??!!

    저희 백메가에서도 진행이 가능하기는 하나…!
    우선은 KT본사로 전화하시어 조건을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KT상품들을 오래 사용해오신 것을 보아,
    현재 납부중이신 요금이 전반적으로 (정상? 요금에 비해)
    저렴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그냥 KT본사와 일대일로 재약정을 하심이 유리할 수 있거든요~~!!ㅎㅎ


    ---------------------------------------------------------------------------------------------------


    그럼, MElon님~~!!^ㅁ^)//

    꼭!! 시간 편하실 때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구요~~!!>ㅅ<)//

    티비를 (위성접시 없는) 일반 IPTV로 변경하시면서,
    인터넷 3년 재약정까지 진행하시는 조건을! 문의해보시겠어용~~?!!

    그리고 본사로부터 들으신 조건들을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조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매의 눈으로 꼼꼼하게 함께 살펴봐드리겠습니다~~!! 아자아자!!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마구마구 질문 던져주시구용!

    그럼 저는 MElon님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요~~^ㅁ^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