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알락님의 글

현재 사라진 TV 요금제 상품은 재약정시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의 사진
  • 알락
댓글 1
  • 조회 2,628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현재 이용중인 iptv 상품이 SK의 프라임 요금제인데 지금은 사라진 걸로 압니다.


재약정을 염두에 두고 있는데 이럴 경우 어떻게 되나요? 유지가 되는지 다른 상품으로 전환이 되는지..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0^ 알락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귀한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오, 재약정은 염려마세요 ^ㅡ^

    기존 서비스가 이제 신규가입이 불가능하더라도

    통신사에서 해당 서비스를 아예 서비스 중지하지 않는 이상

    쭈욱 이용하실 수 있거든요~~!

    재약정 하시더라도 말이죠 *^^*


    물론 프라임 보다 더 나은 서비스가 있다면

    변경하시는 것도 괜찮구요~ ㅎㅎ




    참고로 현재 SK에서 가장 많은 채널을 제공하는 서비스는 BTV ALL 채널입니다~ ㅎㅎ

    프라임 대비 10개의 채널을 더 서비스하고 있고,

    월 1,100원 차이가 나지요~


    # 키즈
    [181] MiaoMi

    # 라이프
    [229] KBS N Life

    # 음악
    [236] Mezzo Live

    # 취미/레저
    [248] HobbyLife
    [250] chEM
    [252] MyZen TV
    [253] TV5Monde Style

    # 스포츠
    [136] Afreeca TV
    [141] 생활체육TV

    # 예능
    [100] Smile TV Plus



    만약 시청하시길 원하시는 채널이 있다면,

    이번에 재약정 하실 때 'ALL채널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달라' 라고 요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할인을 모두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는 선에서요~! ^ㅡ^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알락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