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동파육님의 글

kt 100mb+tv 가입직전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동파육
댓글 5
  • 조회 5,076

kt 100mb+tv베이직을 가입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독립한 동생이 이미 kt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패밀리결합은 개통 후 30일 이내에 해야한다는 설명을 봤네요.


동생의 인터넷 개통일이 30일 이후더라도 새로 가입하는 제가 인터넷을 가입할 때 결합시키는 게 가능한가요?

아니면 두 회선이 동시에 가입해야 하는것인가요?


+ 직계가족이면 저의 동생의 경우 제 명의로 가입해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부모님 명의로 가입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동파육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다행히 가족께서 사용 중인 KT인터넷이 있군요 +_+
    일단 동생 명의로 사용 중이셔도
    동파육님 명의로 가입하시어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즉,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시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기에
    월요금은 어제 말씀드린 38,500원에서 -5,500원 할인된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패밀리 상품은 박한 마진을 자랑(?)하는지라
    일반으로 신규가입할 때보다 사은품 혜택이 아쉬워요ㅠ

    현재(오후 16시) 기준으로는
    34만원(현금 31만원+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고,
    패밀리 사은품 정책 변동이 심해서
    딱 가입하려고 하실 때 갑자기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기사님 출동비는 동일하게 38,500원이 있어용)


    2. 동생께서 인터넷을 설치받은지 30일이 지났다면
    아쉽게도 동생 인터넷엔 패밀리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30일 이내인 경우, 아래에서 말씀드린 사항의 문제가 없다면
    동생 인터넷에 패밀리 할인 적용도 가능해요 +_+

    1) 동파육님댁 인터넷을 설치받기 전에
    30일이 지나게 되면 역시나 패밀리 할인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ㅠ
    하여 인터넷 개통(설치) 날짜가 언제인지 미리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2) 인터넷 가입으로 상품권 혜택도 받으셨을텐데
    이미 상품권을 사용한 상황이면 -> 패밀리 적용이 불가해요.

    3) 동생께서 가입한 대리점 통해
    곧 패밀리 결합을 할거라 이야기하시고,
    사은품 일부 반납(환수) 문제가 있는지도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그냥(?) 패밀리 결합을 하시더라도 해당 업체에서
    계약 변동으로 사은품 반납 회신이 내려왔다고 연락올 것이고,
    이 부담이 크면(즉, 돌려드려야할 사은품이 크면)
    동생댁에 패밀리 할인 적용받는 게 손해가 되어 미리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ㅎㅎ


    음.. 통신상품이 알수록 은~근히 복잡하지요? ^^;
    혹시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동파육
    감사합니다! 패밀리 결합상품이 오묘하네요.
    100메가를 통해서 개통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는거였죠? 이게 몇 년에 한 번 개통신청을 하다보니 어떻게 하는지 까먹었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파육맞습니다ㅠ
    예전에는 할인 적용이 자유로워 좋았는데
    하나, 둘씩 조건이 붙더니 오늘날엔 너무 까다로워졌어요;;

    가입신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상담 신청하기"로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좋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ㅠ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여러 질문을 드릴 것이기 때문이죠^^;;;

    하여 언제든지 통화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동파육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에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31028

    요기용~!
    (헌데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아쉽게도 내일 오전 9시 이후에 통화하실 수 있어요ㅠ)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유
  • 회원님의 사진 동파육
    @곽은정조금 이상하지만 동생이 kt에 문의를 해서 확인해보니 패밀리결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만 하고 사은품을 돌려줘야한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는데요 보통 패밀리결합을 하면 계약조건이 바뀌니까 사은품을 돌려주는 것인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파육맞습니다..!
    보통 일반 신규가입 상품과 패밀리 상품의 사은품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상품 전환으로 일부 환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ㅎㅎ

    이는 가입 당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가입한 업체 통해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본사에서 가입하셨고 + 본사에서 '환수 문제가 없소~' 하셨다면 환수 문제는 없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