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이용해서 인터넷과 티비 서비스를 바꿨는데요
기존에 쓰던 LG 인터넷과 티비상품을 계약일자 만료로 해지하려고하는데
계약만료인데도 해지할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예상해지비용 조회를 해보니 이전설치비위약금이 발생하던데 이건 무조건 다 발생하는건가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가입 고객님이시군요~♥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네요~ 넘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이제 LG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해지하시려고 하였으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때 위약금이 발생하고 있군요!?
오, 혹시 약정이 2~3월 중에 만료된 것일까요~?
위약금은 보통 직전 월 기준으로 산정이 되기 때문에
지금 기준으로 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_+;
정확한 위약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LG 본사로 직접 문의해보셔야 하지요~~!
이메일이나 / 본사 대표전화로요~ ^^
아마도 유찌님께서 약정 도중에 이사를 하셨고,
이전설치비 비용을 (3만원 가량) 상담원의 재량으로 면제해드린 듯 합니다
약정이 만료된다면 이 비용이 청구되지 않으나
직전월 기준으로 위약금이 책정됐기 때문에 아직 확인이 되는 것이죠!
그러니 염려마시구요~ ^^
내일 LG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실제 위약금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장비는 모두 무사히 반납할테니, 해지 시 위약금이나 불이익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라고 말이죠!
그리고 혹시나 인터넷이 더이상 필요치 않으시다면 괜찮겠지만...
다른 인터넷으로 이동을 고려 중이시라면
현재 유찌님의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ㅡ^
결합하실 휴대폰이 있는지 / 어떠한 서비스를 원하시는지 / LG 해지를 고려하시는 이유 등을 말이죠!
제가 유찌님께 가장 메리트 있는 선택지를 찾아보겠습니다!
백메가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정~~~말 괜찮으니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