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유찌님의 글

기존 인터넷 계약기간 만료 해지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유찌
  • 댓글: 1
  • 조회: 2,586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이용해서 인터넷과 티비 서비스를 바꿨는데요


기존에 쓰던 LG 인터넷과 티비상품을 계약일자 만료로 해지하려고하는데

계약만료인데도 해지할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예상해지비용 조회를 해보니 이전설치비위약금이 발생하던데 이건 무조건 다 발생하는건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유찌님~~~~ ^ㅡ^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가입 고객님이시군요~♥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네요~ 넘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이제 LG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해지하시려고 하였으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때 위약금이 발생하고 있군요!?


    오, 혹시 약정이 2~3월 중에 만료된 것일까요~?

    위약금은 보통 직전 월 기준으로 산정이 되기 때문에

    지금 기준으로 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_+;

    정확한 위약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LG 본사로 직접 문의해보셔야 하지요~~!

    이메일이나 / 본사 대표전화로요~ ^^


    아마도 유찌님께서 약정 도중에 이사를 하셨고,

    이전설치비 비용을 (3만원 가량) 상담원의 재량으로 면제해드린 듯 합니다

    약정이 만료된다면 이 비용이 청구되지 않으나

    직전월 기준으로 위약금이 책정됐기 때문에 아직 확인이 되는 것이죠!


    그러니 염려마시구요~ ^^

    내일 LG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실제 위약금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장비는 모두 무사히 반납할테니, 해지 시 위약금이나 불이익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라고 말이죠!




    그리고 혹시나 인터넷이 더이상 필요치 않으시다면 괜찮겠지만...

    다른 인터넷으로 이동을 고려 중이시라면

    현재 유찌님의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ㅡ^

    결합하실 휴대폰이 있는지 / 어떠한 서비스를 원하시는지 / LG 해지를 고려하시는 이유 등을 말이죠!

    제가 유찌님께 가장 메리트 있는 선택지를 찾아보겠습니다!

    백메가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정~~~말 괜찮으니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