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500메가로 개통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속도는 100메가급을 사용하시는 것 마냥 안나오네요;;
이는 절대 정상수치가 아니고요 ^^;
통신사에 장애신고하셔서 기사님을 불러보셔야 합니다.
500메가인터넷이면 아무리 못해도 다운로드 400Mbps 정도는 나와주어야 하고,
LG가 약관에서 보장하고 있는 최저보장속도(SLA)도 150Mbps 이기 때문이에요.
만약 이 최저보장속도가 나오지 않고 계속 개선되지 않으면
위약금없이 해지(일명 위면해지)까지 요구하실 수 있는 엄중한(?) 사안입니다.
헌데 지난 9월부터 계속해서 이런 속도를 사용해오셨다니..!!
만약 개통하셨을 당시 기사님이 잘못 연결하셔서 이런 일이 발생하였다면
기사님께 책임을 물어 요금도 보전해달라고 이야기해보셔야 해요 ㅠ
물론, 사용자 과실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아예 배제하지는 못하는 지라 원인이 어디서 기인했는지를 따져보셔야 하지만요!
(예를 들어 모뎀/공유기/PC등의 설치위치를 중간에 변경하셨다거나
랜선이나 PC를 교체하셨는데 기가비트를 지원하지 않는 장비였다거나,
사용중 랜선에 사소한 끊김이 발생해 속도가 유실된 것이라거나 등
사용자 과실로 기가급 속도가 나오지 않는 일은 생각보다 자주 있는 일이랍니다.. @_@)
우선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한 번 장애신고 해보시겠어요?!
"500메가로 개통했는데 속도측정시 96메가까지밖에 나오지 않소. 어떻게 된 일인지 기사님을 불러 확인해주시오
라고 이야기하시면 기사님을 출동(?)시켜주실 것이랍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오잉? 500메가로 개통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속도는 100메가급을 사용하시는 것 마냥 안나오네요;;
이는 절대 정상수치가 아니고요 ^^;
통신사에 장애신고하셔서 기사님을 불러보셔야 합니다.
500메가인터넷이면 아무리 못해도 다운로드 400Mbps 정도는 나와주어야 하고,
LG가 약관에서 보장하고 있는 최저보장속도(SLA)도 150Mbps 이기 때문이에요.
만약 이 최저보장속도가 나오지 않고 계속 개선되지 않으면
위약금없이 해지(일명 위면해지)까지 요구하실 수 있는 엄중한(?) 사안입니다.
헌데 지난 9월부터 계속해서 이런 속도를 사용해오셨다니..!!
만약 개통하셨을 당시 기사님이 잘못 연결하셔서 이런 일이 발생하였다면
기사님께 책임을 물어 요금도 보전해달라고 이야기해보셔야 해요 ㅠ
물론, 사용자 과실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아예 배제하지는 못하는 지라 원인이 어디서 기인했는지를 따져보셔야 하지만요!
(예를 들어 모뎀/공유기/PC등의 설치위치를 중간에 변경하셨다거나
랜선이나 PC를 교체하셨는데 기가비트를 지원하지 않는 장비였다거나,
사용중 랜선에 사소한 끊김이 발생해 속도가 유실된 것이라거나 등
사용자 과실로 기가급 속도가 나오지 않는 일은 생각보다 자주 있는 일이랍니다.. @_@)
우선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한 번 장애신고 해보시겠어요?!
"500메가로 개통했는데 속도측정시 96메가까지밖에 나오지 않소. 어떻게 된 일인지 기사님을 불러 확인해주시오
라고 이야기하시면 기사님을 출동(?)시켜주실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