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강동휘님의 글

lg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강동휘
  • 댓글: 1
  • 조회: 208

제가 작년9월달에 이사를 와서 이사하면서 lg로 인터넷과 가족모두 옮겼는데요 lg로 바꾸면서 인터넷을 500메가로 올렸는데 지금 속도 측정하니까 100메가도 아닌 96메가 정도 나오더라구요 원래 이정도로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잘못된건가용?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강동휘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오잉? 500메가로 개통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속도는 100메가급을 사용하시는 것 마냥 안나오네요;;

    이는 절대 정상수치가 아니고요 ^^;
    통신사에 장애신고하셔서 기사님을 불러보셔야 합니다.

    500메가인터넷이면 아무리 못해도 다운로드 400Mbps 정도는 나와주어야 하고,
    LG가 약관에서 보장하고 있는 최저보장속도(SLA)도 150Mbps 이기 때문이에요.

    만약 이 최저보장속도가 나오지 않고 계속 개선되지 않으면
    위약금없이 해지(일명 위면해지)까지 요구하실 수 있는 엄중한(?) 사안입니다.


    헌데 지난 9월부터 계속해서 이런 속도를 사용해오셨다니..!!
    만약 개통하셨을 당시 기사님이 잘못 연결하셔서 이런 일이 발생하였다면
    기사님께 책임을 물어 요금도 보전해달라고 이야기해보셔야 해요 ㅠ

    물론, 사용자 과실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아예 배제하지는 못하는 지라 원인이 어디서 기인했는지를 따져보셔야 하지만요!

    (예를 들어 모뎀/공유기/PC등의 설치위치를 중간에 변경하셨다거나
    랜선이나 PC를 교체하셨는데 기가비트를 지원하지 않는 장비였다거나,
    사용중 랜선에 사소한 끊김이 발생해 속도가 유실된 것이라거나 등
    사용자 과실로 기가급 속도가 나오지 않는 일은 생각보다 자주 있는 일이랍니다.. @_@)


    우선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한 번 장애신고 해보시겠어요?!
    "500메가로 개통했는데 속도측정시 96메가까지밖에 나오지 않소. 어떻게 된 일인지 기사님을 불러 확인해주시오
    라고 이야기하시면 기사님을 출동(?)시켜주실 것이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