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ze****님의 글

SKT 개통완료했습니다!! 감사해요 백메가!!

회원님의 사진
  • ze****
  • 댓글: 5
  • 조회: 2,282

안녕하세요.


백메가 덕분에 두번째 인터넷 + TV 를 개통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그래봐야 3년 정도 ㅎㅎ)


백메가는 여전히 친절친절하시네요. ❤



처음에 인연을 맺었던 곽은정님도 여전히 열일중이신거 같고


이번에 인연을 맺은 이상희 님도 역시 짱짱짱!!


백메가 분들은 모두 굉장한 인재들만 있는거 같아요 ㅎㅎ



예정됐던 2월 26일 금요일에  SKT 기사분이 오셔서 잘 개통했습니다.


SKT 설치기사님은 좀 실망 😒


설치후에 TV가 잘 나오는지, 인터넷이 연결이 되는지만 확인하시고


인터넷 속도 체크도 안하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_-;


(그냥 제가 벤치비 가서 체크해보니 다운로드, 업로드 모두 90메가 정도로 잘 나왔습니다. ㅎ)



TV 편성표에서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는 기능(5개씩 보이는 편성표를 한번에 다음 5개를 보는 기능)이 안되길래


그 부분을 물어보았는데 그것도 대답을 잘 못하시고 -_-;;


결국 SKT 통신사 상담원을 통해 물어봤는데 여기서도 속시원한 답변이 안나와


서비스 매니저분이 출장을 나와서 점검해주시기로 했어요.



개통은 잘 되었으나 후속처리가 아쉬운 SKT 설치 후기랍니다.



역시 속시원히 잘 해결해주는건 백메가 뿐이네요.


백메가 화이팅!!




PS. 후기를 남기러 와보니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네요?

거기다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 콘텐츠 서비스, 

중소기업진흥공단 벤처기업 인증,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기업,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연구소!!!!!!


더욱더 발전하는 백메가를 응원합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ze****님~!
    종종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잘 지내고 계시쥬~!? 잊지 않고 함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쿠야 프로 의식이 쪼끔 아쉬운 기사님을 만나셨군요ㅠ
    먼저 말씀드리지 않으면 간단한 확인만 해주시는 기사님이 계시긴 하더라구요;;
    설치 담당만을 하고 계시다보니 셋탑박스 기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도 계시고요ㅠㅠ
    (적어도 인터넷 속도는 잘 나와서 정말 정말 다행입니다 +_+)


    헛.. 저희 본가에서도 ze****님과 같은 셋탑박스(스마트3)를 사용 중인데요~
    본가에서 리모컨의 빨리감기 버튼(파란색)을 눌러
    편성표 페이지를 5개씩 쭉쭉 넘겼던 것으로 기억하고,
    마침 사무실에 스마트3가 설치되어 있어서 확인해보고 왔습니다.

    헌데 지금 기능이 바뀌었네요 ㄷㄷ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선호채널로 등록되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버튼도 눌러보고,
    셋탑 설정 내에서도 변경할 수 있을지 살펴봤는데
    페이지를 한 번에 넘길 수 있는 기능이 없네유..

    아마 리모컨 기능이 바뀌면서
    페이지를 한 번에 넘길 수 있는 것이 사라진 것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LG유플러스는 진작부터 없었지만...
    SK와 KT는 요 기능이 있어서 저도 쏠쏠하게 사용했거든요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저도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 확인 요청을 하려 했는데
    셋탑 기능을 확인하는 중에 오후 18시가 훌쩍 넘었네요ㅠㅠ
    ze****님께 답변드리고나서 이메일 문의 남기고,
    내일 피드백받으면 어떠한지 댓글로 상황을 말씀드린 후에
    알림 문자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_+


    그나저나 이번에도 너무 정성스레 후기를 남겨주시고,
    쪼끔 속상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릴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선물 하나 보내드리고 싶은데 달달한 케이크 어떠신가요?
    (달달한 거 먹고나면 기분도 좋아지니까유ㅎㅎ)
    ze****님 댁과 가까운 곳에 파리바게트가 보여
    편히 들릴 수 있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고나서 후보고(?)드릴지 고민했는데
    조금 더 나가면(도보로는 아니지만요ㅠ) 투썸플레이스가 있더라구요~!

    저도, 저희 동료분들도 워낙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좋아하고,
    혹시 ze****님께서도 괜찮으시면 외출하고 돌아가실 때 들리셔도 괜찮을 듯하여
    선호하시는 브랜드를 먼저 여쭙고자 합니다.
    혹시 투썸을 좋아하시나요? 파리바게트를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꼭꼭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내일 오전에 출근하자마자 원하시는 브랜드로 보내드릴게유~♡


    혹시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시간되실 때 바로 답변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알림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ze****
    앗 은정님 반갑습니다 :)

    푸념글을 직접 테스트까지 해주시며 알아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우선 제가 114 상담원과, 기술지원팀, 그리고 설치기사님을 통해 얻어낸 결론은

    스마트3 셋탑박스로 변경되며 리모콘에 기능이 간소화 되었다고 합니다. 😞

    예전 SK와 KT에서 TV 리모콘에 있던 페이지 이동 기능이 사라진 것에 대한 항의(?)를 하며

    대안책으로 이전 버전 리모콘으로 교체해달라고 요청했더니

    정책상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스마트3 셋탑박스와 리모콘은 한셋트라나 뭐라나😤)

    결국 호환 가능한 이전 모델의 리모콘을 하나 더 얻어내는 걸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웬지 진상 고객이 된 기분 ㅠㅠ 하지만 페이지 넘기기 기능은 포기하기 싫어요 ㅠㅠ)

    서비스 받은 이전 모델의 리모콘으로는 페이지 넘기기 기능이 잘 동작하네요 ㅎㅎ


    헌데 케이크를 선물해주신다니!! 😍

    역시 백메가는 아니 은정님은 사랑입니다. 🧡💛💚💙🤎💜

    이렇게 받아가기 염치 없지만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로 부탁드려요 😆

    백메가 덕분에 인터넷 + TV 도 설치 잘 하고 선물도 받고

    백메가는 뭔가 친정 같은 곳이네요. (전 남자입니다만 ㅎㅎㅎㅎ)


    현금 사은품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시기이지만 백메가 덕분에 힘이 납니다.

    은정님도 힘내시고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ze****ze****님, 좋은 아침입니다~!

    오랜만에 앞서 밀린 댓글 알림이 많아 답변이 많이 늦었습니다. 죄송해요ㅠ
    출근하자마자 ze****님 댓글 알림은 바로 확인했으나,
    이곳에 인사없이 케이크만 먼저 보내드리면 성의없는(?) 느낌이라
    다른 분들 답변부터 드리고 왔습니다^^;;;


    1. 아앗.. 리모컨 문제는 기능 간소화로 확답받으셨군요ㅠ
    그나마 페이지 넘기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함께 받으셔서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저는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는데 같은 답변(리모컨 간소화)받을 가능성이 아주 높겠어요.
    일단 호오옥시 모르니 더 기다렸다가 답변받으면 어떠한 상황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_+


    2. 케이크 선물은 아~~~무리 늦어도 점심식사하실 때쯤엔 도착할텐데
    12시가 되어도 문자 소식이 없다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 있어서
    제대로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거든요ㅠ
    하여 말씀 남겨주시면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본 후,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고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3. 지난주 금요일(2월 26일에) 설치받으셔서
    현금 사은품은 오늘(3월 3일) 지급될 예정입니다 +_+

    20시 전후로 딱 들어올텐데
    순차적으로 송금해드리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ㅠ
    마음 편히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사은품을 지급해드리는 것이
    사람이 하나하나 체크해서 보내는거라
    간~~~혹 누락되거나 잘못 송금되는 일이 있기에
    혹시라도 약속드린 사은품과 다르게 입금되거나
    아예 입금되지 않으면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요러한 문제로 늦게 받는 일이 있을 순 있지만
    역시 못 받는 일은 절대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이는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P.S 홈페이지 리뉴얼을 가장 먼저 눈치채서 말씀해주시고
    (제가 확인한 모든 글 중에선 ze****님이 1등이었거든요ㅎㅎ)
    리뉴얼 전,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이모티콘도 써주셨는데
    셋탑박스 확인하다 감사 인사를 깜빡했네요ㅠㅠ
    알아주시고, 좋은 말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럼..! 이따 SK의 소식들으면 다시 뵙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ze****
    MMS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

    다른 답변에 신경쓰셔야 하는데 저때문에 시간을 많이 소비하시는것 같아 제가 더 죄송하네요 ㅠㅠ


    1. 아마 상담원으로부터 답변은 "페이지 넘기기 기능이 있습니다." 라고 받으실 가능성이 있어요 ㅎ

    상담원들도 해당 기능이 없어진걸 잘 모르더라구요 ㅎㅎ;

    기존에 있던 기능이다보니 현재 선호채널 기능이 동작하는 버튼이 페이지 넘기기 버튼이라고 안내 받았었습니다.

    (최초 114 상담원, 심지어 테스트 하고 왔는데 잘 된다고 ㅎㅎㅎ;;)


    2. 케이크 선물도 잘 도착했고 사은품도 잘 들어왔어요!!

    어쩜 이렇게 일사천리로 처리해주시는지 감동입니다. 💖


    변함없이 열정적인 백메가의 일처리에 감탄하고 갑니다.

    맛점하시고 남은 오후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ze****와우!! 두 가지 모두 잘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사은품 담당자분이 초고속으로 보내드렸네유 ㄷㄷ)
    어찌되었는지 상황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나저나 ze****님께서 워낙 다방면으로 꼼꼼히 알아보셔서
    이 이상 새로운 엄청난(?) 답변받는 건 불가하겠어요..
    SK측 피드백받는 것이 무의미하겠군요^^;;;

    호오오옥시라도 기존 리모컨에서 말씀하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피드백을 받으면
    어떠한 것인지 댓글로 말씀 + 알림 문자 한 통 보내드리고,
    예상한 답변 그대로 받는다면 패쓰하겠습니다. (괜찮으시지유~? +_+)


    이용하시다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거나
    도움 필요한 일이 생기시면 언제든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