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코스트
님의 글
인터넷이 갑자기 안됩니당..
코스트
2021년 03월 01일 18:35
댓글:
1
조회:
2,507
설치하고 나서 어제 하루는 잘 사용했는데요
오늘 이 시간 쯤 되니 갑자기 안되네용..
혹시 몰라서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봅니다 일단은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21년 03월 02일, 14시
안녕하세요, 코스트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헛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신가요?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
아마 인터넷이 갑자기 안된다는 말씀은
아예 인터넷 신호가 안 들어온다는 의미겠지요~!?
1) 일단 호오옥시 모르니
모뎀, 공유기에 연결된 UTP케이블이 잘 꽂혀있는지 확인해보시고,
2) 모뎀과 공유기 모두 재부팅해주세요~!
즉, 두 기기 모두 전원을 완전히 off했다가
한숨 돌리고나서 (약 15초 정도 지나고나서)
다시 전원을 켜서 어떠한지 확인해주세요 +_+
여전히 신호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이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의 본사 통해 장애신고를 하시어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SK브로드밴드라면 국번없이 106번,
SK텔레콤은 080-816-2000,
LG유플러스는 국번없이 101번,
KT는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하시면 되어요ㅎㅎ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운영합니다)
그러면 담당 부서 상담원분이 간단한 응급조치 방법으로
앞서 말씀드린 방안을 알려주실 거고,
해결되지 않으면 신호를 재할당해드릴 겁니다.
요기까지 해보았음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엔지니어님 방문 스케줄을 잡아서
엔지니어님 내방 통해 원인 발굴을 해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_+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0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78
안녕하세요 해지신공 쓰는게 나을까요?
두껀삼겹살
32분 전
6
인터넷티비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opa
1시간 전
8
가입문의드립니다.
kar****
1시간 전
8
핸드폰 결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인터넷도 가입할 예정입니다)
트윈
2시간 전
17
lg망 100메가 광랜으로 쓰려고 합니다.
도미니코
1일 전
25
SK 또는 LG 인터넷 100M+와이파이 , 지인 티비문의합니다
dlfma****
1일 전
21
인터넷 신규 + 알뜰요금제 결합
yurica
1일 전
26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모라토리엄인간
1일 전
36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1
하늘구름
1일 전
29
안녕하세요. 도움좀 받고싶어요 ㅠㅠ.
1
75****
1일 전
68
skt 신규 가입 문의
1
장유미
1일 전
79
가입문의드려요~
1
PEI
1일 전
38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3
픽사
1일 전
52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홍그라움
1일 전
54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realgood
1일 전
64
인터넷 변경문의
3
sanctus
1일 전
86
신규가입 조건 문의
9
우오이옹
1일 전
110
인터넷가입문의
2
Happy Clare
1일 전
52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1
블라블라
1일 전
38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8
애니타임
2일 전
108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1
CUDI
2일 전
11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908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792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293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45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헛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신가요?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
아마 인터넷이 갑자기 안된다는 말씀은
아예 인터넷 신호가 안 들어온다는 의미겠지요~!?
1) 일단 호오옥시 모르니
모뎀, 공유기에 연결된 UTP케이블이 잘 꽂혀있는지 확인해보시고,
2) 모뎀과 공유기 모두 재부팅해주세요~!
즉, 두 기기 모두 전원을 완전히 off했다가
한숨 돌리고나서 (약 15초 정도 지나고나서)
다시 전원을 켜서 어떠한지 확인해주세요 +_+
여전히 신호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이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의 본사 통해 장애신고를 하시어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SK브로드밴드라면 국번없이 106번,
SK텔레콤은 080-816-2000,
LG유플러스는 국번없이 101번,
KT는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하시면 되어요ㅎㅎ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운영합니다)
그러면 담당 부서 상담원분이 간단한 응급조치 방법으로
앞서 말씀드린 방안을 알려주실 거고,
해결되지 않으면 신호를 재할당해드릴 겁니다.
요기까지 해보았음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엔지니어님 방문 스케줄을 잡아서
엔지니어님 내방 통해 원인 발굴을 해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_+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