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미숙님의 글

kt해지시 가입자 본인만 해지 가능한가요?

회원님의 사진
  • 김미숙
  • 댓글: 5
  • 조회: 2,490
아버지가 가입하시고 이제 옮기려고 해지하려고 하는데
일때문에 상담시간내내는 통화가 어려워서 딸인 제가 대신 하려고 하는데 가족이여도 무조건 불가능한건가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미숙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아버님 명의의 인터넷을 김미숙님께서 대신 해지하려고 하시는군요?!
    아쉽게도..김미숙님께서 대리 해지하려고 하셔도
    아버님과 본사 통화는 필수입니다ㅠ

    김미숙님께서 대리 해지하시려면
    명의자인 아버님께 해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거든요.
    그래야 해지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일 때문에 통화가 어려우시다면
    우선 본사로 따로 전화해 해지 요청을 하며 통화 가능 시간을 언지해 두시고
    때에 맞춰 아버님과 통화하시는 게 어떠실까요~?!
    시간에 맞춰 전화달라고 요청한다면 본사에서 때에 맞춰 전화드릴 겁니다 :)

    원하시는대로 바로 해지할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ㅠ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미숙
    @김가영네 오늘 말씀 주신데로 아빠와 통화를 해서 해지를 했는데
    해지접수가 완료되었다고만 하고 해지는 아직 안됐다고 해서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ㅠㅠ
    그래서 셋톱박스를 수거해 가시면 해지되는 거냐니까
    그건 아니고 해지는 접수됐다고만 하시는데
    이해가 안되서요ㅠㅠ 아직도 홈페이지 보니 해지된 내역이 없더라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미숙오호! 아버님께서 직접 통화하셨군요?!
    해지 요청 후 해지 여부를 본사 홈페이지 통해 확인하신 걸까요?!
    본사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여 안내 받으셨다면 
    해지하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이유를 안내해 달라고 하십시오!

    왜 해지접수 상태인지 납득할만한 이유를 설명해야 하는데
    그냥 해지접수만 완료되었고 해지되지 않았다고 한다면 김미숙님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지요..!
    본사 홈페이지의 경우 전산 처리 과정에 시간이 조금 소요되기 때문에 바로 해지되었다고 적용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해지가 완료되었는지, 본사 홈페이지에는 언제쯤 해지 완료로 표기되는지 확인하세요!

    참, 셋탑박스, 공유기, 모뎀과 같은 장비는 꼭 반납해야 하니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어댑터까지 싹다 반납해 주십시옹^.^ 
  • 회원님의 사진 김미숙
    오늘 통화해보니 해지처리중이라는데 원래 해지하면 바로 처리가 완료되는거 아니냐하니까 처리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그냥 기다리라고만 하더라구요.....
    다른곳들은 해지해달라고 하면 바로 그날 해지완료문자까지 오는데 원래 스카이라이프는 해지처리기간이 따로 있는건가요????
    해지신청한 날에 셋톱박스 다 수거해가셨어요!
    아님 더 강경하게 말해야되는지 지금 이틀 연속으로 몇번씩 통화를 하는데...계속 물어보면 처리중이다 진행중이다 원래 시간이걸린다 이러다 일시정지 시키거나
    아님 위약금이 더 많이 나올까바 걱정이됩니다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미숙김미숙님! 좋은 아침입니다.

    해지시 전산 처리 과정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해지가 완료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통신사마다 상이한데 LG의 경우 장비를 반냅해야 해지가 완료됩니다ㅎㅎ
    이렇게 해지 처리하는데 살짝 차이가 있지요!

    유독 스카이라이프가 설치일정이나 기사님 방문,
    이 외 다른 업무들로 이리저리 말이 많은데 해지도 깔끔하지 않네요ㅠ;;

    김미숙님의 걱정은 위약금이 더 청구되면 어쩌나! 인데요~
    해지 위약금은 해지를 요청한 날짜 기준으로 청구된 금액 그대로
    안내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본사에서 일시정지(?)를 할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는 명의자분이 본사로 직접 요청하셔야 본사에서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임의로 일시정지 하는 것은 절대 불가합니다.

    하루빨리 해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신경쓰이실 텐데
    본사에서 빨리 처리해 줬으면 좋겠네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