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zz****님의 글

KT 인터넷 설치 문의

회원님의 사진
  • zz****
  • 댓글: 1
  • 조회: 2,345

안녕하세요,

KT인터넷 설치 문의드립니다.

 

1. 현황

- LG U+ 인터넷(100M)을 이용 중이며 319일 약정만료 예정임.

- 남편과 저의 휴대폰은 KT이며, 시댁 KT 인터넷과 휴대폰에 저희 휴대폰을 추가하여 KT ()기본료할인으로 결합되어 있음.

 

2. 향후 가입희망

- 인터넷(LG U+) 약정만료 후, KT(100M)로 변경하여 시댁 KT ()기본료할인에 추가 결합 신청.

 

3. 문의 사항

- 인터넷 결합신청 완료 후에 저희 인터넷을 모회선으로, 시댁 인터넷을 자회선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 월 요금할인과 사은품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zz****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0^

    오! LG인터넷 약정이 조만간 만료되기에 -> KT인터넷으로 갈아타시는 것을 고려중이시군요~?!+.+


    # 따로 결합 가능한.. LG나 SK의 인터넷이나 휴대폰이 없으시다면~?
    이번에 zz****님 댁은~? KT인터넷을 가입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하고 좋으시답니다~!

    이미 잘 아시는 것처럼..!
    'KT 인터넷끼리 결합하여' 할인을 적용받는! KT의 '패밀리' 결합을
    적용하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_<b (엄지촥)


    1.패밀리 결합은~?!
    결합하시게 될 KT인터넷 총 2회선을 : 각각! 모회선 / 자회선으로 설정하시게 됩니다~!


    2.그리고 보통은.. 먼저 설치되어 있는 KT인터넷이 모회선이 되고!
    나중에 설치하시는 KT인터넷이 자회선 (=패밀리 회선)이 되는데요~!

    만약 먼저 설치되어 있는 KT인터넷이..
    개통후 만 1년 이상이 경과한 회선이라면~?!
    이 경우에는, 먼저 설치되어 있던 KT인터넷을 = 자회선 '패밀리'로 전환하시는 것이 가능해져요~!+.+

    단..! 자회선으로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명의변경'이 필수..! 입니다..!ㅠ


    3.즉…현재 시댁에서 KT의 (구) 기본료할인을 적용받고 계시다면~?
    아마도 예전에 잠깐! 반짝! 진행되었던,
    '정률형 결합'을 적용받고 계시다는 뜻으로 짐작되어서요~!ㄷㄷㄷ

    (즉, 인터넷 + 휴대폰들 = 결합으로,
    인터넷 요금에는 10% 할인이 / 휴대폰들 요금에는 휴대폰들 회선수에 따라 10~50% 할인이 적용되고 있겠지요~?)

    이 경우라면~?!
    시댁 인터넷을 (패밀리 전환을 위해) 명의변경을 하시면 -> (구)기본료할인 결합도 깨집니다..ㅠ

    이 결합은 한번 깨지면 되돌릴 수 없는데다 (지금은 사라진 결합제도지요;;)
    놓치기 아까운 너무나 좋은 조건이므로..! 깨지면 아니되어요..ㄷㄷㄷ

    따라서! 시댁 인터넷을 자회선 패밀리로 변경(전환)하는 방법은? 절대적으로..! 비추천드립니다..!>_<b



    4.결론적으로~!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하시려면~?!

    1) 시댁 : 모회선
    2) zz****님댁 : 자회선 (= 패밀리 회선) -> 이렇게 되는 것이 정답이자 진리..!

    따라서, 이번에 zz****님 댁은~?!
    KT의 '패밀리' 결합상품으로 신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어요~!^0^ 후후





    # 하여, 이 시각! KT '패밀리' 인터넷 가입조건을 안내드리자면~?!

    ▶ KT '패밀리' 100메가급 인터넷
    = 월 16,500원 / 사은품 총합 9만원 / 설치비 27,500원

    : 위 조건으로! 3년 약정으로 가입하시게 되고요~!>.<
    ※ 만약 KT 와이파이 공유기 임대까지 신청하신다면~?! 총요금은 17,600원이 됩니다~! 후후


    다만..! 3월 19일쯤 설치를 받으시려면?
    신규가입 진행을.. 빠르면 3월 12일쯤 하시게 될 텐데요~!
    그때는 또 신규가입 조건이 달라져있을 수 있어서요..;;
    신규가입 조건은~?! 실제로 가입진행을 하실 때에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가장 정확하겠습니당!+_+b




    # 그럼, zz****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 지금 당장이든~? 혹은 3월 12일쯤.. 이든~?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와의 전화상담 or 가입진행을 원하실 때에..!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만 남겨주시겠어요~?!^-^b 

    https://www.100mb.kr/?TRS=@c428781 (☜ 여기로요!)

    그럼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우선적으로 전화드리고! 다~ 알아서 잘~ 뫼실 거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