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진주말님의 글

사은품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진주말
  • 댓글: 1
  • 조회: 2,005

어제 전화로 한번 말씀드렸는데

추가 사은품이 들어오지 않아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진주말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ღ˘‿˘ற꒱


    KT 인터넷과 티비를 2/24 (수요일) 설치받으셨군요~!^~^b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이미 입금된 상황이며,
    홈플러스 상품권도 아마 지금쯤이면 문자로 수령하신 상태일 텐데요..!
    그 외에 약속된 '추가사은품'이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나보군요~?!ㅠ

    우선..추가 사은품이라면~?!
    개통된 후! 고객님게서 개통되었다고 말씀 해주시면 (위 혜택과 별도로) 따로 입금해드리는데요~!>.<

    확인 안되신다면, 실수로 누락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에구구..ㅠ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따가 전산 열리고 담당자님 오시는대로! 해당 내용 확인한 후 빠르게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

    하여,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답변]
    진주말님~! 이미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 잘 마치셨지요~?!^0^
    전화로 안내받으신 것처럼, 개통 확인처리가 늦어져서.. 입금도 늦어졌던 것이었다고 하네용~;; (크흡)
    하여, 오늘 저녁에는 입금 확인  가능하실 거예욧~!+.+b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