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nsl1004님의 글

KT결합 상품문희

회원님의 사진
  • gnsl1004
  • 댓글: 3
  • 조회: 1,680
문희는 포도가 먹고싶은뎅


문의드립니다.

약 4년전즈음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하고, 현재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
그때는 사이트가 이렇지 않았는데, 그 사이에 저는 그대로인데 백메가만 멀끔하게 성장하셨네요.. (또륵)

추억팔이는 여기까지하고 저는 현재 kt를 이용중에 있습니다.

3년 약정이 모두 끝났고, 연장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핸드폰도 kt, 인터넷도 kt, tv도 kt라서(야구는 두산팬) 가능한 kt로 약정을 연장하려고 합니다.

이때 추천해주실 결합상품과 서비스 상품을 제안받아 볼 수 있을까요?

집에서 인터넷 사용이 크게 중요하진 않으며, 코로나-19로 집에서 주구장창 넷플, ps4,노트북 정도 다루고 있습니다.
아 ! 제가 알기론 하나밖에 없는 사랑하는 어머니께서 핸드폰이 kt라 저에겐 공유없이 저랑 가족결합으로 묶으셨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세대주와 등본은 독립하여 나뉘어져 있음)

kt에서 상담 받아봤으나, 이전에 백메가에서 진행했던게 떠올라 부리나케 글 남기러 왔습니다. 어떤 상품으로 어떻게 결합하여야 마빡을 탁! 치고 아 올해도 백메가로 산뜻하게 출발하는구나! 할 수 있을까요?


빛나라 백메가 지식의 별!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gnl1004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예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ㅎㅎ

    이전과 달리 성장한 게 눈에 보일 정도라니..!
    백메가 일원으로써 뿌듯함을 느끼네용 >.< 말씀 넘넘 감사드립니다~!

    (중간 중간 남겨주신 드립에 웃음터져서 약간 자존심(?) 상했지만...)
    남겨주신 질문들에 하나씩 답변드려보겠습니다 +_+


    1. 일단, 이후에도 사용할 통신사는 KT가 정답입니다

    과거와 달리 오늘날 통신요금은 전체적으로 인상되었고
    휴대폰 결합으로 아끼는 금액이 클 것이기 때문이에요 !
    그래서 아무리 사은품으로 좋은 혜택을 받더라도
    매월 요금인상분 * 3년을 셈해보면 이문이 남지 않을 겁니다^^;

    정확한 결합구성정보에 따라 다르겠지만,
    인터넷요금이나 인터넷/휴대폰 요금에 매월 1만원씩은 할인받고 계실텐데
    이를 3년간 받는다고 생각하면 거의 40만원에 달하는 금액이고요!

    타사로 가입해서 얻는 사은품 역시 40만원 전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타사로 이동하는 메리트가 전혀 없습니다.

    차라리 KT와 재약정해서 혜택을 얻으시는 편이 유리하지요~!




    2. 인터넷은 100메가급만 하셔도 충분해보입니다!

    댁에서 인터넷 사용이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씀해주시기도 하였고
    주로 사용하시는 용도도 대역폭을 크게 요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말씀하신 정황을 보면 혼자 거주하고 계신 게 아닐까 싶은데
    그러노라면 사용기기 대수도 많지 않을테니 기본 100메가만 해도 충~분 하실 겁니다+_+



    3. 다만, 결합이 어떻게 구성돼있는지 점검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4년전 가입하셨다면 구형 결합으로 묶여있을 가능성이 크고
    오늘날의 결합으로 변경하시는 게 더 할인 혜택이 좋을 수 있거든요 :-)

    이를 확인하기 위해선
    1) 현재 이용하시는 유무선 결합명칭
    2) 어머니와 gnl1004님께서 사용하시는 KT휴대폰요금제 명칭
    3) 현재 이용하시는 인터넷 요금제(100M / 500M / 1G)을 알아야 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를 알아봐주실 수 있을까요? +_+

    ※ 조회방법
    - www.kt.com 접속 후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 상단 [마이페이지] - 가입/이용정보 탭에 [가입정보] 클릭하시면
    결합명칭(xxx뭉치면올레/총액결합할인/프리미엄가족결합 등)이 보이실 거고요

    처음에는 모바일(휴대폰)으로 탭이 잡혀있을텐데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면 [이용중인 서비스]탭에
    사용하시는 휴대폰요금제 명칭이 써있을 겁니다ㅎㅎ
    이것도 함께 알려주세요.


    그리고 다시 스크롤을 맨 위로 올려
    [다른상품보기]를 눌러 '"인터넷" 으로 변경하시면
    어떤 인터넷 요금제를 쓰고 계신지도 현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어머니휴대폰요금제 명칭은 어머니께 따로 확인부탁드려용!)


    만약 전부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저희가 전산을 통해 확인해드릴 수 있기도 한데요!
    전산확인을 원하시면 명의자분 성함과 생년월일을 댓글로 남겨주시겠습니까?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하고 조회해서
    결합을 어떻게 손보는 게 좋을지까지 쫙~ 설명드리겠습니다^0^


    ------------------------------------------

    여기까지 대략적인 정리를 마쳤습니다!
    우선 결합에 관한 정보를 훑어보고
    이후에 재약정을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가이드하는 게 좋아보이는데유~!

    질문에 화답해주시면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은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헤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gnsl1004
    @이상희상희님~
    너무 자세한 안내 감사드려요 :)
    요청주신 내용 남깁니다!!

    [유무선 결합명칭]
    인터넷뭉치면 올레
    -
    [이용중인 모바일 서비스]
    요금제 -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부가서비스 - 시즌 초이스(시즌 믹스_요금제)외 15건
    -
    [인터넷]
    상품명 - 올레 인터넷
    결합정보 - 구)기본료 할인
    요금제 - 올레 인터넷
    -
    [TV]
    상품명- TV에센스
    결합정보 - 구)기본료할인
    -
    [어머니 요금제]
    5G세이브


    +여담으로 토요일에 KT셋탑 오류로 기사님 방문하시는데 이번에 바꾸는거면 그때에 셋탑이랑 같이 바꿀수있나요?
    토요일 기사님 헛걸음하시지않게 미리 취소해야하나해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gnsl1004오! 빠르게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인터넷 뭉치면올레로 결합되있으셨군요!
    쓰시는 요금제를 보니 인터넷은 무료로 사용하고 계셨겠습니다ㅎㅎ

    이 결합은 휴대폰 2대 중 고가요금제가 1대라도 포함되있을 경우,
    100메가인터넷을 22,000원이 아닌 -> 0원에 쓸 수 있게 해주는 상품이거든요, 흐흐
    그래서 티비요금만 매월 납부하고 계셨을 거에요!

    (오늘날에는 더이상 청약불가능한 구형 결합이지요~!)


    이러한 상황이라면~?!
    지금 상태 그대로 유지하면서 재약정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오늘날에는 '총액결합할인' 이라는 유무선 결합이 있는데
    이걸로 변경하시면 할인액이 19,800원밖에 제공되지 않기 때문이에요ㅠ
    현재는 인터넷뭉치면올레로 22,000원씩 할인받고 계신데 외려 바꾸는 게 손해지요;;


    하여, 딱히 변경하시는 거 없이 그대로 재약정하시는 게 좋구요!!
    재약정은 백메가 통해서도 하실 수 있고, 본사를 통해서도 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 통해 하실 경우 월요금은 기존 요금 그대로에,
    사은품 혜택으로 총 27만원(현금20+상품권7)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산으로 처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로 기사님 출동이나 설치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여, 셋탑박스는 기존 장애신고 절차 그대로 진행해주셔야 해요 +_+


    다만.. 재약정시 사용하시는 '올레인터넷'을
    -> 최대인터넷 100M 요금제로 변경하셔야 하는데
    (요금은 차이가 없으나, 전산상 처리가 필요합니다ㅠ)
    이를 진행하는 과정에 인터넷 뭉치면 올레가 유지될 지 미지수입니다 ㅠ_ㅠ

    하여 일단 접수를 넣어보고 유지되면 -> 진행
    불가능하면 -> 본사를 통해 진행해보셔야 해요

    본사는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요금제 변경없이도 재약정 처리가 가능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솔직히 말씀드려서....
    요즘은 KT본사와 직접 재약정하는 혜택이 큰 편입니다 !! (두둥..!)

    신규가입 혜택은 확실히 영업점(백메가)쪽이 두둑한 편인데,
    고객님들 피드백을 들어보면 재약정은 본사쪽이 더 괜찮더라고요~

    예전에 그 스크루지 영감같은(?) 짠돌이 모습이 온 데 간 데 사라지고,
    기존 가입자분들에게 혜택을 잘 챙겨주기로 작전을 바꾼 건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과거 KT는 콧대 높아서 재약정 혜택을 가장 짜게 주기로 유명했는데 말입니다


    그러니 시간되실 때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도 한 번 통화해보시겠어요?!
    제가 말씀드린 조건보다 더 괜찮은 조건을 제안받으실 지 모르니 말입니다

    물론, 백메가와 인연을 맺어주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릴 일이지만
    가감없이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후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꾸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