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안녕하세요~? 효조님~!
예~~~전에 안내 도와드렸던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군용 ^^ ㅎㅎ
다시금 백메가 믿고 귀한 문의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효조님 댁의 SK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이제 재약정을 고려 중이시군요 :)
헛.. 그런데 아쉽게도
백메가에는 SK 재약정 권한이 없습니다 ㅠㅜ
SK 본사를 통해서만 진행하실 수 있지요
또한 사용하시는 서비스나 매달 재약정 정책, 전화를 받는 상담원
이러한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혜택이 매달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어떠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ㅠ
매달매달 정말 많이 달라지거든요!
그렇다고...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도와드리지 못한다고 하여
이렇게 찾아주신 효조님을 그냥 보내드릴 수는 없지요!!
제가 한가지 꿀팁을 말씀드릴게요~
바로 '해지신공' 입니다!
만약 백메가로 가입하셨다면 1년차 정도에
문자나 이메일로 해지신공 메일을 받아보셨을텐데요~? ㅎㅎ
아시다시피, 해지하실 것처럼 통신사와 밀당을 하는 것이고요~
1년차 2년차 뿐만 아니라,
재약정 시에도 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를 예시를 들어 도와드릴게요~! +_+
"이제 인터넷 약정이 끝났는데,
3년 재약정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혜택을 안내 받으시고...)
음.. 조금 혜택이 아쉽네요
사실 지금 LG로 이동할지 말지 고민 중이거든요
LG에서 신규가입 시 인터넷 + IPTV 2대 4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가족들이 LG 휴대폰 2회선을 쓰고 있어서
대략 2만원 정도 할인이 들어가거든요~?
오히려 LG로 이동하는 편이 좀 더 저렴한 편이에요
(라고 과장해주세요! ㅎㅎ)
그래도 계속 사용해오던 정(?)이 있는데
지금 말씀하신 것 보다 혜택을 더 주신다면 유지할 용의가 있습니다
인터넷 단독 재약정과 IPTV 추가 재약정으로 안내해주세요"
이렇게 살~~짝 심리게임이 필요합니다 ^^
'다른 통신사로 간을 보고 있다~'라는 뉘앙스를 풍겨주는 것이죠 ㅎㅎ
SKB라면 국번없이 106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재약정 조건을 안내 받으시고 바로 받아들이진 마시고,
제게 SK에서 제시한 혜택을 말씀해주시겠어요~? ^^
과연 괜찮은 혜택인지 아닌지 객관적으로 가늠해보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