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11월달쯤 신청 후
늘****
2021-02-23
조회
2,670
댓글
1
안녕하세요~! 여기서 KT가입한 고객입니다.
11월달에 신청해서 지금 2월달인데 지금까지 돈내라고 청구된게 없어서.. 지금 잘 납부가 되고있는지 어디서 알아보면 될까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21-02-23
오! ^ㅡ^ 늘하이님~~!
백메가 한아름입니당~
작년 말 경에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을 가입하셨지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올해도 찾아주셔서 넘 반갑습니다 후후
오, 그런데 요금납부 청구를 받아보신 적이 없으시다고 하셨는데요~!
제가 전산을 살펴보니 다행히도
지금 2월 고지서까지 모두 정상적으로 청구 / 납부되고 있습니다 ^ㅡ^ㅎㅎ
# 요금이체는 신협중앙회 136000 계좌로 자동이체 매월 21일에 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계좌 / 혹은 카드이체로 변경하시려면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홈페이지/앱을 통해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 그리고 12월 청구서 (11월 사용분)부터 2월 청구서까지 모두 잘 나갔습니당~ ^^
최초 요금만 개통일부터 ~ 말일까지 요금이 일할 계산되고,
설치비까지 포함하여 47,300원이 부과되었구요~!
1~2월은 21,800원만 청구됐네요! ^^
# 참고로 KT는 고객님이 이메일 청구서로 요청하시면 이메일,
아닐경우 문자 청구서로 나갑니다!
둘 중 어느 쪽으로 고지서가 청구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한번 이메일을 살펴보시겠어요~?
n****
7@naver.com
으로 들어갔을 것입니다~! ^^
만약 다른 쪽으로 청구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K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늘하이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t에서 lg로 이동하면 지원금 얼마나 나오나요?
안****
20분 전
변경 질문 드려요~
J****
35분 전
SK 온가족할인 관련 여러 질문들
d****
49분 전
아파트입니다. kt인터넷 회선 사용중인데, sk 인터넷 회선 추가 가능한지요?
A****
2시간 전
약국 업장용 인터넷 갱신 문의드립니다.
b****
2시간 전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o****
3시간 전
1
견적문의합니다 ~
d****
5시간 전
1
견적문의드립니다.
j****
5시간 전
1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5시간 전
4
안녕하세요
승****
6시간 전
5
견적문의
llii****
8시간 전
1
견적요청
윤****
8시간 전
1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9시간 전
3
TV 인터넷 변경
저****
9시간 전
1
KT > SK 이동
jina****
11시간 전
2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2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1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1
견적 문의
s****
1일 전
1
인터넷
d****
1일 전
1
5개월후 3년이 되는데요
마****
2일 전
1
인터넷 가입 피싱 의심사례에 대한 대응, 조언 여쭙겠습니다.
둘****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102건
질문답변
136,522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한아름입니당~
작년 말 경에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을 가입하셨지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올해도 찾아주셔서 넘 반갑습니다 후후
오, 그런데 요금납부 청구를 받아보신 적이 없으시다고 하셨는데요~!
제가 전산을 살펴보니 다행히도
지금 2월 고지서까지 모두 정상적으로 청구 / 납부되고 있습니다 ^ㅡ^ㅎㅎ
# 요금이체는 신협중앙회 136000 계좌로 자동이체 매월 21일에 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계좌 / 혹은 카드이체로 변경하시려면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거나 홈페이지/앱을 통해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 그리고 12월 청구서 (11월 사용분)부터 2월 청구서까지 모두 잘 나갔습니당~ ^^
최초 요금만 개통일부터 ~ 말일까지 요금이 일할 계산되고,
설치비까지 포함하여 47,300원이 부과되었구요~!
1~2월은 21,800원만 청구됐네요! ^^
# 참고로 KT는 고객님이 이메일 청구서로 요청하시면 이메일,
아닐경우 문자 청구서로 나갑니다!
둘 중 어느 쪽으로 고지서가 청구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한번 이메일을 살펴보시겠어요~?
n****7@naver.com 으로 들어갔을 것입니다~! ^^
만약 다른 쪽으로 청구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K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늘하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