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경서님의 글

tv요금제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님의 사진
  • 이경서
  • 댓글: 1
  • 조회: 1,671
며칠 전 백메가 통해서 가입했는데요
tv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서요
본사를 통해서 바로 바꾸면 되나요? 상관없나요?
셋톱박스 2대를 베이직으로 가입했는데
하나는 프리미엄 넷플릭스HD로 하나는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경서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요 +_+
    먼저..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꾸벅)


    티비요금제는 프리미엄넷플릭스HD와 프리미엄으로 변경하고자 하시는군요 ㅎㅎ

    1) 넵~! 요금제 상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통신사들 입장에서 요금제 상향은 수익이 되어주는 일이니 이를 막을 명분도, 이유도 없기 떄문이에요

    다만, 개통이 완료된 건은 저희에게 권한이 없는지라..
    본사(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요청해주시면 되고요!
    단순히 요금제만 전산으로 변경하는 것이기에 설치비 발생은 없습니다 :-)


    2) 주의해주셔야할 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티비요금제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LG본사 상담원분이
    추가적인 혜택을 주실수도, 안주실 수도 있는데요~ >.<:; (이는 상담원재량이라 랜덤이랍니다;;)

    만약 추가혜택을 받게 되신다면
    그 혜택을 받고 향후 1년간 티비요금제 하향이 없어야만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무언가 제공할 때는 1년간 요금제 변동이나 해지없이 유지할 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이에 대해서만 주의해주시기를 바라고요~! +_+


    3) 혹여, 혜택을 반납하더라도 티비요금제 하향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개통하셨던 '베이직' 이상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TV 개통 후 1년간 요금제 하향이나 해지, 일시정지가 없는 대가로
    신규가입 사은품이 지급되었던 것이기 때문에 그러해요ㅠ
    만약 이게 지켜지지 않으면 가입시 받으셨던 현금사은품 반납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도 꼭! 주의해주십시요!

    이외에 다른 불이익은 없으니 안심하고 변경해주셔도 됩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여쭤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