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캬아님의 글

U+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캬아
  • 댓글: 4
  • 조회: 2,095

wz_238414523_7c2564a403e3d5427948f00c5fca063f.png
 

 

약정만료일이 02/24 입니다.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_500M : 3년 (2018.02.25~2021.02.24)

고급형(전 tv G 14) : 3년 (2018.02.25~2021.02.24)

4K UHD 2 셋탑 임대상품 : 3년 (2018.02.25~2021.02.24) 

홈iot 약정 만료는 2022-02-21 입니다.

 

1) 본사 통한 재약정 문의했으나 상담도 답답하고 상품권 금액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2) tv의 기본료 추가할인은 아마도 몇개월전 고급형에서 -> 일반형으로 변경하려고 했더니 약정만료월까지 추가할인 해준다고 했던거 적용인듯 합니다.

3) 재약정시 인터넷은 기가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변경시 기사님 방문이 필요한가요? 제한해제로도 되는 부분이면 클로바 클락은 제가 알아서 설치 가능한데 클로바 클락때문에 설치비 발생할까요? (클로바 클락은 필요해요), 제품은 택배로 받거나 해서 설치비 없앨수 있을까요.

4) tv는 일반형으로 변경하려 합니다. tv를 잘 안봐서요. 키즈월정액도 해지한 상태입니다.

5) 재약정시 홈iot와 결합할인은 어차피 풀리나요? 홈iot는 위약금 감수하고도 빨리 해지하거나, 만료후 즉시 해지 예정입니다.

6) 기가인터넷 + iptv 일반형 으로 재약정시 요금 증감부분과 지원금액 궁금합니다.

 

 

 

써놓고 보니 문의사항이 많네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캬아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마 가족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신거죠?
    가족무한사랑으로 인터넷 요금에서 11,000원의 할인혜택을 받고 계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휴대폰이 최소 2대가 결합되어 있을텐데 (+적어도 한 분은 고가 요금제 사용 중 +_+)
    그렇다면 일단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타사 이동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LG유플러스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ㅎㅎ


    1. 일단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 시 기사님 내방이 필수입니다.

    즉,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다음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변경 설치비) 27,500원이 합산 청구되고요^^;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위해 내방하실 때 클로바클락까지 설치받으시면
    클로바클락 설치로 인한 추가 설치비는 없습니다ㅎㅎ

    다만, 아직 모든 곳에 1기가급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 것이 아니어서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어떠한지 살펴보고 말씀드릴게요~!
    (공개된 장소라 주소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리겠습니다 +_+)


    2. TV요금제는 일반형으로도 변경 가능해요.

    허나, 요금제 변경 권한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만 있어서
    아쉽게도 백메가에선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백메가에서 재약정 + 일반형 요금제 사용을 원하신다면
    LG유플러스 본사 통해 일반형으로 변경하시고 ->
    백메가에서 재약정하셔야 해요ㅠㅠ


    3. 재약정하셔도 IoT와의 결합할인은 쭉 적용받을 수 있을텐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떠한지 확인해보고, 확인하자마자 아래에 추가로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하/지/만/ IoT상품이 굳이 필요치 않으시고,
    해지 위약금이 남은 약정기간 동안 납부할 요금보다 작다면
    일찍이 해지하는 편이 좋아요ㅠ


    4. 일단 백메가에서 재약정 시
    1기가 인터넷+일반형(UHD2셋탑)으로 이용할 때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1기가 인터넷은 35,200원에서 -11,000원(가족무한사랑)이 적용된
    24,200원에 사용할 수 있고,

    일반형(UHD2셋탑)은 10,890원

    => 월요금은 35,090원이 됩니다.

    이와 별개로 휴대폰 요금에서도 할인받고 계실텐데
    이 할인요금도 계속 적용받을 수 있어요ㅎㅎ

    사은품은 33만원(현금 30만원+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며,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다음달에 기사님 출동비 27,500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요약해드리면,

    1)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위해 기사님 내방이 필수입니다.

    2) 클로바클락은 셀프 개통이 불가해요ㅠ

    3) 백메가에서 재약정하는 경우, TV요금제는 먼저
    LG유플러스 본사 통해 "일반형"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4) IoT 유지 시 IoT와의 결합할인은 쭉 적용될텐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보고 말씀드릴게용

    그럼, 저는 일단 쪼끔 후에 다시 뵙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캬아님~!
    인터넷을 1기가급으로 업그레이드하셔도 IoT상품을 계속 유지하시면
    홈IoT패키지 결합 인터넷 기본료할인(-1,100원)이 쭉 적용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하여 위약금 vs 남은 약정 기간 동안 납부할 요금을 계산해볼 때
    함께 참고해서 결정해주세용 +_+


    그나저나... 혹시 사용 중인 키즈 월정액은 약정기간이 만료된건가요~!?
    약정만료일이 지났고 + 더이상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통해 꼭 해지 신청하셔야만 합니다.
    (해지 권한이 본사에만 있어요ㅠㅠ)

    만약 아직 약정기간이 남아있어서 유지하셔야 한다면
    총 월요금은 이전에 말씀드린 월요금 35,090원에서
    +8,415원(키즈월정액)을 더한 43,505원이 되어요ㅎㅎ
  • 회원님의 사진 캬아
    @곽은정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1) 설치된 주소지는 남양주시 ****로**번길 **, ******** ****동 ****호 입니다.
    2) TV요금제는 오늘 본사통해 일반형으로 변경요청하였습니다.
    3) 홈iot위약금은 32만원 안내받았습니다.
    일년치 요금 + 결합할인금액의 딱 2배정도네요. 억지로 1년 더 써야겠습니다.
    4) 키즈월정액은 백메가 문의 직전에 본사통해 해지하였습니다. (요즘엔 아이들도 TV보다는 휴대폰을 보네요)
    5) 다른분 재약정 문의 답변글에서 약정만료 후 백메가에서 재약정 가능하다고 보았습니다. 제가 백메가 재약정 요청드리려면 만료일 이후 전화상담 등 다시 요청드리면 되는걸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캬아크흡.. IoT는 아쉽지만 캬아님 말씀대로 비용때문에 더 유지하셔야겠네요ㅠ


    1. 알려주신 주소지라면 다행히 LG유플러스 인터넷이
    1기가급까지 설치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물론 설치 환경에 따른 변수가 있어서
    기사님 내방 시 사정이 달라질 수도 있지만
    (즉, 캬아님댁엔 500메가급까지만 설치 가능ㅠ)
    특별한 변수가 있지 않는 이상 설치는 문제없을 것으로 예상되어요 +_+


    2. 캬아님께선 인터넷, TV를 2월 24일까지 사용하셔야 하는지라
    약정만료일은 2월 25일이 되는데
    백메가에서 재약정은 2월 26일(금요일)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재약정 신청은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좋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여러 질문을 드릴 것이기 때문이죠;;)

    하여 언제든지 통화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캬아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려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27740

    요기요 +_+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날짜와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전 9시~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