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U+ 재약정 문의 [4]
캬아
작성일 : 21.02.19 조회수 : 105

wz_238414523_7c2564a403e3d5427948f00c5fc
 

 

약정만료일이 02/24 입니다.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_500M : 3년 (2018.02.25~2021.02.24)

고급형(전 tv G 14) : 3년 (2018.02.25~2021.02.24)

4K UHD 2 셋탑 임대상품 : 3년 (2018.02.25~2021.02.24) 

홈iot 약정 만료는 2022-02-21 입니다.

 

1) 본사 통한 재약정 문의했으나 상담도 답답하고 상품권 금액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2) tv의 기본료 추가할인은 아마도 몇개월전 고급형에서 -> 일반형으로 변경하려고 했더니 약정만료월까지 추가할인 해준다고 했던거 적용인듯 합니다.

3) 재약정시 인터넷은 기가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변경시 기사님 방문이 필요한가요? 제한해제로도 되는 부분이면 클로바 클락은 제가 알아서 설치 가능한데 클로바 클락때문에 설치비 발생할까요? (클로바 클락은 필요해요), 제품은 택배로 받거나 해서 설치비 없앨수 있을까요.

4) tv는 일반형으로 변경하려 합니다. tv를 잘 안봐서요. 키즈월정액도 해지한 상태입니다.

5) 재약정시 홈iot와 결합할인은 어차피 풀리나요? 홈iot는 위약금 감수하고도 빨리 해지하거나, 만료후 즉시 해지 예정입니다.

6) 기가인터넷 + iptv 일반형 으로 재약정시 요금 증감부분과 지원금액 궁금합니다.

 

 

 

써놓고 보니 문의사항이 많네요..;;;

댓글 4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21.02.2221년 02월 22일, 0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캬아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마 가족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신거죠?
    가족무한사랑으로 인터넷 요금에서 11,000원의 할인혜택을 받고 계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휴대폰이 최소 2대가 결합되어 있을텐데 (+적어도 한 분은 고가 요금제 사용 중 +_+)
    그렇다면 일단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타사 이동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LG유플러스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ㅎㅎ


    1. 일단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 시 기사님 내방이 필수입니다.

    즉,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다음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변경 설치비) 27,500원이 합산 청구되고요^^;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위해 내방하실 때 클로바클락까지 설치받으시면
    클로바클락 설치로 인한 추가 설치비는 없습니다ㅎㅎ

    다만, 아직 모든 곳에 1기가급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 것이 아니어서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어떠한지 살펴보고 말씀드릴게요~!
    (공개된 장소라 주소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리겠습니다 +_+)


    2. TV요금제는 일반형으로도 변경 가능해요.

    허나, 요금제 변경 권한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만 있어서
    아쉽게도 백메가에선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백메가에서 재약정 + 일반형 요금제 사용을 원하신다면
    LG유플러스 본사 통해 일반형으로 변경하시고 ->
    백메가에서 재약정하셔야 해요ㅠㅠ


    3. 재약정하셔도 IoT와의 결합할인은 쭉 적용받을 수 있을텐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떠한지 확인해보고, 확인하자마자 아래에 추가로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하/지/만/ IoT상품이 굳이 필요치 않으시고,
    해지 위약금이 남은 약정기간 동안 납부할 요금보다 작다면
    일찍이 해지하는 편이 좋아요ㅠ


    4. 일단 백메가에서 재약정 시
    1기가 인터넷+일반형(UHD2셋탑)으로 이용할 때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1기가 인터넷은 35,200원에서 -11,000원(가족무한사랑)이 적용된
    24,200원에 사용할 수 있고,

    일반형(UHD2셋탑)은 10,890원

    => 월요금은 35,090원이 됩니다.

    이와 별개로 휴대폰 요금에서도 할인받고 계실텐데
    이 할인요금도 계속 적용받을 수 있어요ㅎㅎ

    사은품은 33만원(현금 30만원+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며,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다음달에 기사님 출동비 27,500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요약해드리면,

    1)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위해 기사님 내방이 필수입니다.

    2) 클로바클락은 셀프 개통이 불가해요ㅠ

    3) 백메가에서 재약정하는 경우, TV요금제는 먼저
    LG유플러스 본사 통해 "일반형"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4) IoT 유지 시 IoT와의 결합할인은 쭉 적용될텐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보고 말씀드릴게용

    그럼, 저는 일단 쪼끔 후에 다시 뵙겠습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21.02.2221년 02월 22일, 09시에 작성
    캬아님~!
    인터넷을 1기가급으로 업그레이드하셔도 IoT상품을 계속 유지하시면
    홈IoT패키지 결합 인터넷 기본료할인(-1,100원)이 쭉 적용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하여 위약금 vs 남은 약정 기간 동안 납부할 요금을 계산해볼 때
    함께 참고해서 결정해주세용 +_+


    그나저나... 혹시 사용 중인 키즈 월정액은 약정기간이 만료된건가요~!?
    약정만료일이 지났고 + 더이상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통해 꼭 해지 신청하셔야만 합니다.
    (해지 권한이 본사에만 있어요ㅠㅠ)

    만약 아직 약정기간이 남아있어서 유지하셔야 한다면
    총 월요금은 이전에 말씀드린 월요금 35,090원에서
    +8,415원(키즈월정액)을 더한 43,505원이 되어요ㅎㅎ
  • 캬아님의 사진
    캬아21.02.2221년 02월 22일, 18시에 작성
    곽은정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1) 설치된 주소지는 남양주시 ****로**번길 **, ******** ****동 ****호 입니다.
    2) TV요금제는 오늘 본사통해 일반형으로 변경요청하였습니다.
    3) 홈iot위약금은 32만원 안내받았습니다.
    일년치 요금 + 결합할인금액의 딱 2배정도네요. 억지로 1년 더 써야겠습니다.
    4) 키즈월정액은 백메가 문의 직전에 본사통해 해지하였습니다. (요즘엔 아이들도 TV보다는 휴대폰을 보네요)
    5) 다른분 재약정 문의 답변글에서 약정만료 후 백메가에서 재약정 가능하다고 보았습니다. 제가 백메가 재약정 요청드리려면 만료일 이후 전화상담 등 다시 요청드리면 되는걸까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21.02.2321년 02월 23일, 08시에 작성
    캬아 크흡.. IoT는 아쉽지만 캬아님 말씀대로 비용때문에 더 유지하셔야겠네요ㅠ


    1. 알려주신 주소지라면 다행히 LG유플러스 인터넷이
    1기가급까지 설치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물론 설치 환경에 따른 변수가 있어서
    기사님 내방 시 사정이 달라질 수도 있지만
    (즉, 캬아님댁엔 500메가급까지만 설치 가능ㅠ)
    특별한 변수가 있지 않는 이상 설치는 문제없을 것으로 예상되어요 +_+


    2. 캬아님께선 인터넷, TV를 2월 24일까지 사용하셔야 하는지라
    약정만료일은 2월 25일이 되는데
    백메가에서 재약정은 2월 26일(금요일)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재약정 신청은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좋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여러 질문을 드릴 것이기 때문이죠;;)

    하여 언제든지 통화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캬아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려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27740

    요기요 +_+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날짜와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전 9시~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8]
신정권 04-03 04-03 조회 36691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69]
김사라 01-30 01-30 조회 439373
99282 인터넷 + tv2 가입문의
딴지 05:43 18분 전 조회 2
99281 요금 문의요
koobfi 03:38 2시간 23분 전 조회 6
99280 대칭형 가능 문의
seokjung 00:28 5시간 33분 전 조회 18
99279 인터넷 문의
빈스카터 00:20 5시간 41분 전 조회 22
99278 sk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온새미로 02-24 02-24 조회 17
99277 와이파이
sin 02-24 02-24 조회 14
99276 가입 사은품 문의
sed 02-24 02-24 조회 19
99275 신규 인터넷(단독) 신청 문의
02-24 02-24 조회 19
99274 KT 인터넷+TV 설치시 출동비 문의
진형국 02-24 02-24 조회 20
99273 KT 3년 약정 만료 관련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jamonga 02-24 02-24 조회 25
99272 LG 가입 문의
무대포 02-24 02-24 조회 18
99271 문의드립니다
그렇지않… 02-24 02-24 조회 16
99270 KT 기가:콤팩트 문의 드립니다.
PJH 02-24 02-24 조회 22
99269 유플러스 사은품 위약금 문의
참신성 02-24 02-24 조회 23
99268 KT결합 상품문희
gnsl1004 02-24 02-24 조회 23
99267 이사할 곳 인터넷 속도 문의드립니다!
Lili 02-24 02-24 조회 28
99266 약정만료로 인한 통신사 이동?
미나어로 02-24 02-24 조회 26
99265 문의 드립니다
까꿍이 02-24 02-24 조회 21
99264 문의드릴게요
김진우 02-24 02-24 조회 15
99263 SK로 이동시~
쿨한여자 02-24 02-24 조회 29
99262 인터넷 TV 추가가입문의
qoz**** 02-24 02-24 조회 23
99261 인터넷 통신사 변경 문의
꼬북칩초… 02-24 02-24 조회 23
99260 마지막으로 ^^[1]
비뱐 02-24 02-24 조회 54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