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기파랑님의 글

인터넷 티비 결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기파랑
  • 댓글: 3
  • 조회: 2,223

현재 lg헬로비전업체를 통해 티비 두 대, 인터넷 하나를 계약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제 명의로 계약했고, 광랜 3년 계약 약정이 끝난 후 유지 상태입니다.

 

티비 두 대는 아버지 명의로 계약했고, 약정이 안끝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 계약이 먼저고, 티비는 나중에 계약했습니다.

 

제가 따로 살고 있어서, 티비 계약은 몰랐는데, lg 헬로비전 경우 티비 인터넷 결합 상품이 있는 걸로 나옵니다.

 

그런데, 티비 계약시 결합 상품으로 왜 안된건지 의문이구요.

 

이번에 인터넷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면서, 티비 결합 상품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명의가 달라서 어렵다라는 말 이외에 정확하게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방문 인터넷 기사님도 티비 결합에 대해선 말을 안해주시구요.

 

현재 상태에서 인터넷 업그레이드(500메가)를 하려는데 어떤게 최선일까요? 인터넷 업체 변경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기파랑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백메가에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하~~!!
    * 기파랑님 명의 : 헬로비전 광랜 인터넷과 (= 약정 만료!)
    * 아버님 명의의 : 헬로비전 티비 2대를…! (= 약정 아직 남음;;;)

    ㄴ 현재 댁에서 (= 즉, 동일 장소에서) 모~~두 이용중이시군요~~?!!


    1)
    말씀하신 상황을 보았을 때에,
    인터넷 이용 도중 티비를 다른 가족분 명의로 가입하시게 되어...
    결합상품으로 적용을 해드리기 어려운 상황이었던 걸로 보입니다~~;;;

    2)
    하여, 두 종류의 상품들의 '명의자'가 다른 부분은~~??
    언제든 한쪽 명의자분을 변경하시면... 일치시키실 수 있을 텐데유~~!!

    다만….지금 당장 명의를 변경하신다고 하더라도, 정책상
    인터넷 + 티비 = 결합으로 변경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ㅠㅅㅠa

    3)
    그런데~~!! 어쨌거나
    인터넷은 약정이 만료되었기에... '재약정' 체결이 가능하신 시점이며!
    또한 이번에 더 비싼 500메가급으로 변경하실 의향도 있으시므로~~!!

    이번에 다시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하시어
    이에 대해서 상세히 문의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ㅂ<bbb 아자!!

    4)
    어쩌면 (특히 티비 약정이 얼마 안남았다면)
    이번에 500메가급 + 티비 2대 = 결합으로 변경이 가능할 수도 있구요!

    결합상품으로 변경이 안되더라도~~?!
    인터넷과 티비 양쪽 모두! 쪼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신지
    겸사겸사~ 조건을 들어보시는 기회로 삼으시면 딱 좋을 테니까요~~☆

    5)
    그리고, 참고로~~!!
    지금 메이저 3사 500메가급 + 티비 2대 = 구성으로 갈아타신다면~~??!!
    이 경우 총요금은 5.3~5.5만원대가 되어용~~!! (많이...비싸쥬~?!ㅎㅎ)

    대신 이 경우라면~?! 사은품이 든든하게 (현재 시각 기준)
    총합 48~49만원 정도가 지원되고 있구요!^ㅇ^)//

    단, 설치비 총합 49,500원~51,700원이 무조건 한번 빠져나가지용~~;;;

    (물론, 전부다 '3년 약정' 신규가입 조건이랍니다~~!!ㅎㅎ)


    ------------------------------------------------------------------------------------------


    따라서, 기파랑님~~!!

    * 제가 안내드린 메이저 3사의 신규가입 조건과,
    * 헬로비전 본사로부터 안내받으신 결과를!! 잘~ 비교해보신 후~~!!

    ㄴ 기파랑님께 가장 유리하고 좋은 쪽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또 궁금하신 점이 떠오르신다면,
    무엇이든지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십시오~~!!^ㅁ^bbb

    혹시 제가 더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드리겠습니당~~!!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기파랑님의 소중한 화답을 기다리고 있을게용!! 감사합니다~~♡



    p.s.
    참! 헬로비전 상품들 이용시, 딱히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 것이겠지요~?!
  • 회원님의 사진 기파랑
    현재 160메가 광랜인데 와이파이 끊김 현상이 있어서, 인터넷 변경하려고 했거든요. 티비도 약정기간이 완료되었더라구요. 티비 결합 상품 헬로비전에 문의해보고 나서, 다른 인터넷 업체 변경할지 생각해서 다시 문의 드릴게요 답변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기파랑아하~~!! 그러셨군요~~!! 후후후

    1)
    티비까지 몽~~땅 약정이 만료된 상태라면?! 더더욱 좋네유~~♡

    해서, 이번 기회에 싹~ 다!! 재정비 해보시면 좋으실 것이구요!!>ㅂ<)//

    2)
    음….해당 주소지에서 헬로비전 인터넷을 3년간 이용하시면서,
    지금까지는 딱히 문제가 없으시다가,
    최근 들어서 와이파이에서만 끊김 현상이 생기기 시작했다면~~?!!

    우선적으로는… 와이파이 공유기 성능저하를 의심해볼 수 있답니다~~;;;

    3)
    그런데… 만약 와이파이를 통한 무선인터넷 뿐만 아니라,
    유선인터넷 끊김 문제도 함께 발생하고 있다면~~?!
    헬로비전 인터넷이 기파랑님 댁에 '좋지 않은' 품질로 들어가고 있어서…
    그것이 문제의 원인이 되었을 수 있을 거예요~~!!ㄷㄷㄷ

    (즉, 댁에 헬로비전 인터넷이 비대칭형 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운이 좋아 문제 없었지만! 최근들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쥬;;)

    만약 이에 해당한다면~?! 아예 인터넷을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만이
    문제해결 방법일 수도 있으니! 살짝쿵 참고해주시기 바라구요~~^ㅇ^a

    4)
    어쨌거나~~!! 이번 기회에 겸사겸사
    인터넷과 티비 2대 = 결합으로 (-> 즉, 좀더 착한 요금으로)
    재약정하시는 조건을 꼼꼼하게 잘 들어보시면 좋겠구요~~!!^ㅂ^bbb

    필요하시다면 (혹은 조건이 더 좋다면?)
    공유기 (신형 or 상위 장비로) 교체 &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까지
    함께 도모하시면 되겠습니당~~!! 아자아자!!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셔요, 기파랑님~~♡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헤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