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yd****님의 글

LG U+ 재약정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kyd****
댓글 1
  • 조회 2,776

안녕하세요

2016년도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U+ 인터넷, IPTV를 가입해서 지금까지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알아보는것이 귀찮기도 하고 비교하는게 힘들어 약정기간이 종료된지 한참이나 지났지만

그냥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요...

LG U+ 재약정을 하면 이용료 할인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신규로 다시 가입하는 건가요?

저희 아파트는 동별로 인터넷 서비스 회사가 다른데 저희집은 LG U+밖에 이용할 수 없다고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하는게 가장 유리할까요?

전문가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kyd****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2016년에 LG인터넷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셨군요~?!
    긴~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시다니 감동이네용!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 LG인터넷과 티비 약정이 만료되었기에 -> 재정비가 필요하신데요~!

    1) 일단..! LG상품들 약정이 진즉(?) 만료된 만큼,
    3년 이상 사용하신 셋탑박스의 임대료는 면제되고 있을 테고요~!
    또한 약 5년 전 당시의 총요금은 지금보다 저렴했을 테니..! 요금은 저렴하게 납부중이실 듯해요~!+.+

    따라서 지금의 LG상품들을 계속 이용하시는 것도 매우 좋은데요!


    2) 다만, LG인터넷을 해지하시고 -> 다시 LG인터넷 신규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으려면~?!
    해지 후 만 3개월 이상의.. 유휴기간이 필요하답니다..ㄷㄷ
    지금은..! 해지 후 바로 재가입을 하시는 것을.. 모든 통신사들이 철저히 제한하고 있거든요~!ㅠ

    따라서, LG인터넷을 "계속" 이용하시려면~?!
    지금의 LG인터넷을 해지하지 마시고 -> 그대로! 계~속 쓰셔야 하지요~!>.<


    3) 따라서..! 어/차/피 LG상품들을 계속 유지해서 이용하실 거라면~?
    아예 LG본사와 재약정을 걸고 쓰시기 바랄게요~!
    잘 아시다시피..! 재약정을 체결해야 -> 그에 따른 보상 (=혜택 = 상품권)도 따라오니까요~! 후후


    4) 참고로, kyd****님 댁이라면, 개통한지 너무 오래되었기에..
    저희가 재약정을 진행해드릴 수는 없으므로..!
    kyd****님께서 직접 LG고객센터 101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_+b

    본사로 전화! -> 해지부서 (혹은 재약정 부서) 연결! -> 위약금 문의 & 3년 재약정 조건 문의..!

    : 이렇게 진행하시면, 본사에서도 알아서 잘~ 안내해주실 거예용!



    # 그럼, kyd****님~! LG본사로 전화를 꼭 해보시고요~!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보신 후, "생각해보겠다" 하고 끊으시고!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매의 눈으로 함께 살펴봐드릴게욧~!^0^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기탄없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그럼.. 저는 kyd****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욧~(∗❛⌄❛∗)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