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라21.02.1021년 02월 10일, 16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_^~! 바근주님!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지난 12월에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셨군요~ ㅎㅎ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아이쿠 ㅠㅠ
1~2개월이 지나는 동안 홈플러스 상품권을 교환하지 못하셔서
그만 유효기간이 지났군요~!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물론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대신 가입하신 통신사나 / 접수일에 따라서
백메가에서 재발송을 대신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가 달라지는데요~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없다면 본사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_<;
바근주님께서 가입하셨던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
1) 명의자분의 존함
2) 핸드폰 뒷번호 네자리
3) 가입하셨던 통신사
4) 설치하신 지역
이렇게 네가지 정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