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터넷과 TV를 sk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옛날 아파트라서 따로 벽면에 포트가 있는 구조가 아니라서 랜선이 제방에서만 나옵니다
sk공유기(모뎀)--(유선)-->무선ap------무선--------무선ap--(유선)-->tv셋탑박스
이런식으로 중간이 무선으로 사용중이라서 방문을 닫을수있고 별도로 타공하지 않아서 잘 사용했습니다
타사 이동을 고려해서 kt와 u+ 대표번호 가입부서에 2번씩 위의 환경으로 타사에서 이용중인걸 설명하고 자사에서 이것이 가능한지 문의 하니 두군데 전부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았어요
두군데중 결국 u+로 결정을 하고 가입신청하고 엔지니어님과 약속잡고 방문을 주셨는데 셋탑박스 위치와 인터넷이 어디서 나오는지 물어보시더니 u+는 아직 무선으로 송수신 할수 있는 장비가 없다고 합니다
상급자와 한번 통화해보겠다고 하시더니 재차 없다고하네요
계속 있게 하실수가 없으니 일단 알겠다고하니 접수자체를 취소해야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101에 전화해서 가입부서에 위의설명을 했고 이부분에 대해서 문의나 상담을 할수있는 부서를 알려주거나 연결을 원하니 민원부서 자체가 없다고 하네요
어느 회사가 민원부서가 없겠습니까
연결을 안해주는 것이겠죠
저는 1월에 101번 통해서 상담한분과 2월에 상담한분 두분에게 무선으로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아서 가입 신청을 한것인데 오안내가 어떻게 두분이나 가능한것인지 도저히 납득히 가질 않네요
결국 제가 녹취록을 확인하고 전화요청을 하였지만 지금도 알아본 시간과 개인정보 넘긴것에 대해 화가 멈추질 않습니다
남은곳이 kt뿐이라 여기도 당연히 이전에 확실하게 무선된다고 답변 받았지만 또 이와 같은 일이 생길것 같아 알면서도 한번 재확인을 해보았습니다
kt는 무선을 수신할수있는 셋탑박스가 있다고 했습니다 (sk는 ap를 하나 거치지만 kt는 그것조차 없는걸로..)
이게 맞는지 확인해주실수 있나요?
명칭은 UHD4라고 했습니다
u+는 정말 저런 장비가 없는것인지 그리고 제가 민원 제기를 할수있는 곳이 어디일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