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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설치 후

회원님의 사진
  • Zoe
  •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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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메가를 통해 500메가인터넷+유선티비 결합상품으로 kt 가입했는데

 

인터넷 속도가 500메가로 정상설치 되어있는지 유무를 확인하고 싶어서 

 

kt 홈페이지 들어가서 속도 측정을 해보았는데

다운로드 속도(평균) 94mbps (최고속도 95.9mbps)

업로드 속도(평균) 95mbps (최고속도 95.0)

응답속도(udp) 2 ms

경로추적  7hop 

라고 나오는데 500메가로 정상설치가 된건가요?

 

다운로드 속도가 100도 안나오는데... 잘못된거 아닌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Zoe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올해 1월 2일 KT인터넷과 티비를 설치받으신 고객님이군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 그나저나..! 말씀하신 속도측정 결과를 보았을 때..
    이는 그야말로 전형적(?)인.. 100메가급 일반인터넷의 속도측정 결과로 보입니다..ㅠ

    즉..! 무언가 문제가 있어서 500메가급 인터넷이
    아예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거나~?!
    혹은.. 다른 원인이 있을 것으로 짐작되는데요~!>.<

    (물론..! 측정하신 PC는 기가비트 랜카드를 지원할 테지요~?!ㅎㅎ)

    ※ 적어도, 1월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당일에는..?!
    기사님께서 당연히 현장에서 속도 측정을 해주셨을 테고..!
    그때 당시 측정결과에 문제가 없었기에 -> 개통완료 처리를 해주셨을 테니까요..흑..ㅠ



    # 음.. 그냥 바로 KT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셔도 되지만..!
    그 전에 몇가지 항목을 좀 짚어보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_+b

    하여, 괜찮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다시 확인/테스트를 해봐주실 수 있을까요~?!

    ① 모뎀에서 나온 인터넷선이 다이렉트로 연결된 PC에서,
    일체 (대역폭 잡아먹을) 다른 작업이 없는 상태에서..!
    측정을 해주신 것이겠지요~?!

    ② 위 방법으로~! 이번에는 아래의 벤치비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 한번 측정을 해봐주시겠어요~?!

    [참고 링크] 벤치비 - 인터넷속도 측정
    : http://www.benchbee.co.kr/01test/nonmembers/nonmemberstest.asp?gubun=hometest

    ③ 위 방법으로 측정하셨음에도 여전히 결과가 비슷하다면..
    모뎀 ↔ PC를 잇는 랜선을,
    다른 랜선으로 교체해서 즉정해봐주시겠어요~?!^~^*

    ※ 이때.. 랜선을 꽂는 단자 부분과 / 랜선 꼬다리를 : 각각 후~후~ 불어주시면 더욱 좋아요~!


    그럼.. 저는 Zoe님의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و✧



    p.s.
    혹시나 하여, KT인터넷을 설치받으신 주소지를 확인해 보니~?!
    여기는 KT인터넷이.. 품질 짱짱한 광(光)케이블 기반의 대칭형 망으로 들어가고 있고요~!
    최대 1기가급까지도 설치 가능한 곳으로 확인됩니다~!>.< (찡긋)
  • 회원님의 사진 Zoe
    새로운 인터넷선 구매해서 벤치비 사이트에서 재측정 해보았는데도 사용자 측정값이 크게 달라지진 않네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사진 보시고 확인 좀 해주세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Zoe에구구.. 그러셨군요..! 흑..

    보통, 랜선 (UTP케이블)이 문제의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말이지요..ㅠ


    # 그렇다면, 이왕이면 테스트 해봐주시는 김에~!

    1) 컴퓨터 RJ45단자(= 랜선을 꽂는 곳) 체결불량 가능성도 있으니..!
    랜선 꽂는 곳을 후~후~! 불어서 먼지를 제거하신 후!
    다시한번 더 테스트 해봐주시겠어요~?!>.<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여전히 100메가급로 잡힌다면,
    2) 공유기 / 모뎀 재부팅
    3) 랜카드 드라이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까지..! 이어서 진행해봐주셔요~!

    이렇게 하셨음에도 여전히 속도가 안나온다면~?
    해보실 건 다 해보신 셈이니.. KT본사 100번으로 장애신고 접수 해주시기 바랄게욧~!+_+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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