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여느
님의 글
상품권 유효기간 연장 문의
여느
2021년 02월 05일 19:36
댓글:
3
조회:
1,933
안녕하세요, 상품권 기간 연장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가입 당시 보내주신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2월 17일까지 입니다.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택배로 보내드리면 기한이 만료될 것 같아요. 혹시 기간을 연장할 수 있을까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이루다
21년 02월 08일, 08시
여느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당~~♡
아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임박한 탓에,
이를 지류로 교환하여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기 어려울 것 같다!
라는 말씀이시군요~~?!! 후후후
1)
상품권을 아직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현재 기준, 다행히 KT 모바일 상품권은 재발송이 가능하답니다~~!!
2)
따라서 기존 상품권은 삭제 처리하고 (=즉, 사용 불가)
새로 다시 상품권을 발급해드리는 것이 가능하니까요~~!!^ㅂ^bbb
3)
원하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릴게용~~!! 어떠신가요~?!
(앗, 혹시…. 이미 지류상품권으로 교환까지 마치신 상태일까요~~?)
하여, 우선은~~!! 해당 안내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늘 오전 9시 쯤, 여느님께 알림 문자 보내드릴 테니~~!!
여기에 댓글로 화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ㅁ^)//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여느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을게용~~!!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뵈어유~~♡
답댓글
여느
21년 02월 08일, 09시
감사합니다. 재발송 부탁드릴게요 :)
답댓글
운영진
이루다
21년 02월 08일, 09시
@여느
넵, 여느님~~!! 화답 주셔서 감사해요~~!!
담당자분께 상품권 재발송 요청 바로 넣어두겠습니당!!^ㅁ^bbb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3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034
인터넷 가입 거짓 여부 및 대응
MJR
1시간 전
8
인터넷 가입문의
white1827
3시간 전
5
본사에 전화해서 재약정을 했는데요.
야무라
1일 전
16
LG 인터넷 가입 가능 지역 문의
시금치
1일 전
6
이사로 인한 계약 해지 문의입니다.
dwup8
1일 전
7
SKT 재계약? 혹은 변경 문의
권지영
1일 전
12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는데
김성훈
1일 전
18
LGU+ 인터넷과 결합 할인 되는 알뜰 통신사 있나요?
titania****
1일 전
16
인터넷 가입 문의
섭이
1일 전
12
안녕하세요 이렇게 전화오는데 사기죠?
안동찜닭
1일 전
23
인터넷속도+셋톱박스 변경 문의 드립니다.
와바바
1일 전
15
인터넷+tv 가입 문의
JH
1일 전
13
KT가입문의드립니다.
대박이
1일 전
26
SK 티비 및 인터넷 변경 및 절차 문의
홍준호
1일 전
15
인터넷 요금제 변경
밍밍
1일 전
22
안녕하세요 해지신공 쓰는게 나을까요?
1
두껀삼겹살
1일 전
42
인터넷티비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
opa
1일 전
25
가입문의드립니다.
1
kar****
1일 전
25
핸드폰 결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인터넷도 가입할 예정입니다)
3
트윈
1일 전
75
lg망 100메가 광랜으로 쓰려고 합니다.
1
도미니코
2일 전
43
SK 또는 LG 인터넷 100M+와이파이 , 지인 티비문의합니다
1
dlfma****
2일 전
41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807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995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947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신규 가입 문의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6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당~~♡
아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임박한 탓에,
이를 지류로 교환하여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기 어려울 것 같다!
라는 말씀이시군요~~?!! 후후후
1)
상품권을 아직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현재 기준, 다행히 KT 모바일 상품권은 재발송이 가능하답니다~~!!
2)
따라서 기존 상품권은 삭제 처리하고 (=즉, 사용 불가)
새로 다시 상품권을 발급해드리는 것이 가능하니까요~~!!^ㅂ^bbb
3)
원하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릴게용~~!! 어떠신가요~?!
(앗, 혹시…. 이미 지류상품권으로 교환까지 마치신 상태일까요~~?)
하여, 우선은~~!! 해당 안내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늘 오전 9시 쯤, 여느님께 알림 문자 보내드릴 테니~~!!
여기에 댓글로 화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ㅁ^)//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여느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을게용~~!!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뵈어유~~♡
담당자분께 상품권 재발송 요청 바로 넣어두겠습니당!!^ㅁ^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