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여느님의 글

상품권 유효기간 연장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여느
  • 댓글: 3
  • 조회: 1,933
안녕하세요, 상품권 기간 연장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가입 당시 보내주신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2월 17일까지 입니다.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택배로 보내드리면 기한이 만료될 것 같아요. 혹시 기간을 연장할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여느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당~~♡

    아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임박한 탓에,
    이를 지류로 교환하여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기 어려울 것 같다!
    라는 말씀이시군요~~?!! 후후후

    1)
    상품권을 아직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현재 기준, 다행히 KT 모바일 상품권은 재발송이 가능하답니다~~!!

    2)
    따라서 기존 상품권은 삭제 처리하고 (=즉, 사용 불가)
    새로 다시 상품권을 발급해드리는 것이 가능하니까요~~!!^ㅂ^bbb

    3)
    원하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릴게용~~!! 어떠신가요~?!

    (앗, 혹시…. 이미 지류상품권으로 교환까지 마치신 상태일까요~~?)


    하여, 우선은~~!! 해당 안내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늘 오전 9시 쯤, 여느님께 알림 문자 보내드릴 테니~~!!
    여기에 댓글로 화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ㅁ^)//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여느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을게용~~!!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뵈어유~~♡
  • 회원님의 사진 여느
    감사합니다. 재발송 부탁드릴게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여느넵, 여느님~~!! 화답 주셔서 감사해요~~!!

    담당자분께 상품권 재발송 요청 바로 넣어두겠습니당!!^ㅁ^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