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에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lgu 인터넷을 1월 6일 설치했습니다.
설치한 날 갑자기 인터넷 안돼서 설치기사님과 통화.
ㅡ 당시 시킨대로 게이트웨이를 껐다가켰다가 선을 뺐다가 하면서 어떻게든 해결되긴 했으나.. 당시에도 설치하고 나가신지 10분도 안돼서 전화드린건데 자기는 퇴근중이라 다시 못오니 전화로만 이렇게저렇게 하라고 시킴.
그리고 1주일인가 지나서 인터넷 속도가 80~90밖에 안나오는것을 확인하고 a/s 신청.
- 기사님이 한참 보더니 외부선 문제라고 하면서 밖에서 한참 작업하시더니 해결. 바깥 선 문제면 이걸 왜 설치할 땐 몰랐을까요 여쭤보니 '그러게요.. 허허' 이러고 가심...
그리고 오늘 오후 갑자기 인터넷이 먹통..
ㅡ 고장센터 전화해서 시킨대로 게이트웨이를 리셋했다 뭐했다 다 하니까 게이트웨이고장인지 외부선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거기서 시킨대로 하다가 나오던 tv까지 안나오고..
오늘은 야간이라 내일 a/s 기사님이 아침중에 온다길래 언제오냐고 물어봤더니 오후3시... 언제부터 오후3시가 아침이였나요??
항의하니까 최대한 기사님께 문자해서 오전중에 갈 수 있도록 요청은 드리나 시간은 못알려드리니 기다려라.
12시간 넘게 인터넷 못쓰는게 말이되냐고 물어보니 ... 요금은 조정해드릴께요.
...
진짜 더럽고 거지같아서 lgu 안쓰려고 합니다.
월요일 되는대로 거지같은 엘지 전화해서 당장 기계랑 다 뜯어가라고 하려고요. 제 과실도 아닌 업체 과실로 인터넷을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데 위약금이고 뭐고 알아서 자기들이 해결하겠죠.
백메가 믿고 했는데 너무 화가 나고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에구구..! 1월 6일에 LG인터넷과 티비를 설치받으셨는데..
설치일 당일부터 종종 문제가 발생하더니, 급기야 인터넷과 티비가 먹통이 되었군요~?!ㄷㄷ
세상에.. 그동안 얼마나 불편하고 답답하셨을까요..ㅠ
인터넷이 잠깐! 안되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들었던 경험이 있기에..
별찌아빠님의 심정이 충분히 와닿습니다..!
게다가 수시로 발생하였던 품질문제 뿐만 아니라,
메이저 통신사답지 않은 시원찮은 A/S 대응 태도로.. 더더욱 속이 터지고 실망스러우셨겠지요..
(제가 다 부끄러워서.. 얼굴이 빨개지네요;;)
그리고 어쨌거나,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신 것이니만큼..!
저 역시 진심으로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ㅠ
1. 별찌아빠님~!
원하신다면~? 당연히! LG인터넷을 해지하셔도 좋습니다~!
품질문제로 인한 해지이니 만큼, 본사로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고요!
만약 본사에서 "그렇게는 못해주겠다" 라고 발뺌을 하더라도~?!
저희 백메가가 도의적인 책임을 함께할 것이오니,
이 점은 염려치 말아주셔요~!>.<b
2. 다만, 이번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주소지(아파트)를 살펴보았을 때..!
LG인터넷망 원천 품질이 나쁜 곳은 아니라서요~!ㄷㄷ
기사님 내방 후, 품질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참고로, 2018년 준공 아파트에서, 이번과 같은 문제들이 발생하는 경우는~? 흔치 않답니다..ㅠ)
3. 물론! 이미.. LG 상품들 품질 및 고객센터 응대에 실망하신 만큼
당연히..그냥 해지해버리고 싶으신 마음이시겠지만..ㅠ
인터넷을 한번 해지하시면~?
3개월간 (KT나 스카이라이프는 9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무작정 해지하셨다가, 혹시라도 더욱 불편해지시거나.. 불리해지시지 않을까.. 염려가 되고요..ㄷㄷ
4. 또한, 지금 당장 타사 인터넷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더라도~?!
설치까지는 평균 2~3일 정도가 소요되므로..!
당장은 그래도 LG기사님 내방을 통해 A/S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서요~!+_+b
-> 하여, 괜찮으시다면.. 해지는 조금 더 뒤로 미뤄주시거나!
한번만 다시 생각해봐주시는 것은..! 어떠실는지요~?!ㅠ
-> 즉! LG기사님 내방 후 -> 그 결과에 따라 방향을 결정하시는 것을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 별찌아빠님~!
저희 백메가를 믿고 LG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셨는데..
기대에 못미치는 통신 품질 (+ 장애문제)와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응대로 인해
실망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마음 깊이 사과드립니다.
다만.. 이 LG상품들을 해지하시든~? 혹은 해지하시지 않든~?
최대한 별찌아빠님께 불이익이 없는 쪽으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하여..이에 대해, 전화 담당자분께서 전화로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백메가 전화가 울리면 꼭 받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요~!>.<b
+
혹시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에게 알림이 와서 -> 별찌아빠님께 최우선적으로! 먼저 달려올 수 있거든요~!+_+b
그리고 LG기사님 내방 결과도 꼭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별찌아빠님의 소식을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