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확인부탁드려요~
k****
2021-01-29
조회
2,344
댓글
1
현금,상품권 잘 받았고 잘 설치했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은 조건으로 잘 가입했네요 감사합니다^^
기가지니 물량이 없어서 uhd셋탑으로 변경해서 사은품이 원래 2만원 차감이라 하셨는데 만원만 차감한다 하셨어요~
확인하시고 차액 금액 만원 입금부탁드려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21-02-01
k블링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앗, 작년에 문의게시판에서 뵈었던 k블링님… 맞으시지용? 반가워유!)
무엇보다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이번에 귀한 인연까지 맺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쿠~~!!
이번에…. 갑작스럽게 발표된 KT의 '기가지니2 물량 부족' 으로 인해
셋탑을 UHD4 셋탑으로 변경 진행하시게 된 케이스였군요~~!!ㄷㄷㄷ
(생각지도 못한 기가지니2 재고 부족이라니, 너무 당황스러웠다는;;;)
그나저나,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 진행시 전화로 안내드린대로! 당연히 잘~~적용해드려야쥬~~☆
하여, 이따가 담당자분 나오시는대로 해당 내용 전달하고!
바로 피드백 드리고 + 조치도 취해드리겠습니다~~!!>ㅂ<bbb 아자!!
그럼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구요~~!!
오늘도 기분 좋게!! 새로운 한 주이자, 2월을 시작하시기 바랄게용~~♡
★★★ 추가 안내 ★★★
아하, k블링님~~!!
개통 소식 전해주시면 차액 1만원 입금해드릴 예정이었다 하네유~~!!
하여, 바로 오늘 저녁에 바로 입금될 예정이랍니다~~!!^ㅁ^)//
7시 이후에 찬찬히 확인 부탁드릴게용~~!!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KT > SK 이동
jina****
44분 전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견적 문의
s****
1일 전
인터넷
d****
1일 전
5개월후 3년이 되는데요
마****
2일 전
인터넷 가입 피싱 의심사례에 대한 대응, 조언 여쭙겠습니다.
둘****
2일 전
랜선 선출동 서비스를 위한 인터넷 변경 문의
유****
2일 전
안녕하세요. 3년전에 백메가에서 인터넷과 iptv 가입하여 갱신 시기가 왔습니다.
은빛나래
3일 전
기업 인터넷전화, 인터넷 약정 문의합니다
임****
3일 전
kt가입 문의드립니다
쌀보리쌀
3일 전
인터넷, 와이파이, TV 문의 합니다
떵****
3일 전
SK 인터넷 품질 문의
비****
3일 전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고****
3일 전
인터넷 요금 문의..
c****
3일 전
2
인터넷 이동 문의드립니다
토****
3일 전
1
이사로 인터넷+tv 설치 문의 드립니다.
emb****
3일 전
2
sk 인터넷+tv 가입문의드립니다.
잘무는아이
3일 전
3
인터넷 해지 관련
리****
3일 전
1
비대칭형/대칭형 질문
이****
3일 전
3
SKB 해지방어
설****
3일 전
3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8,985건
질문답변
136,51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앗, 작년에 문의게시판에서 뵈었던 k블링님… 맞으시지용? 반가워유!)
무엇보다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이번에 귀한 인연까지 맺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쿠~~!!
이번에…. 갑작스럽게 발표된 KT의 '기가지니2 물량 부족' 으로 인해
셋탑을 UHD4 셋탑으로 변경 진행하시게 된 케이스였군요~~!!ㄷㄷㄷ
(생각지도 못한 기가지니2 재고 부족이라니, 너무 당황스러웠다는;;;)
그나저나,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 진행시 전화로 안내드린대로! 당연히 잘~~적용해드려야쥬~~☆
하여, 이따가 담당자분 나오시는대로 해당 내용 전달하고!
바로 피드백 드리고 + 조치도 취해드리겠습니다~~!!>ㅂ<bbb 아자!!
그럼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구요~~!!
오늘도 기분 좋게!! 새로운 한 주이자, 2월을 시작하시기 바랄게용~~♡
★★★ 추가 안내 ★★★
아하, k블링님~~!!
개통 소식 전해주시면 차액 1만원 입금해드릴 예정이었다 하네유~~!!
하여, 바로 오늘 저녁에 바로 입금될 예정이랍니다~~!!^ㅁ^)//
7시 이후에 찬찬히 확인 부탁드릴게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