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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우도 있네요...

회원님의 사진
  • ic****
  • 댓글: 3
  • 조회: 1,641

살고 있던 건물에 16개월 전에 불이나서 쓰고 있던 엘지유클러스가 화재때문에 설치가 안된다해서 위면해지하고 kt를 사용한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kt가 불편하여 다시 엘지유플러스 재가입하려고 문의를 했는데 설치는 되지만 내부적으로 아직 해지처리가 안되어 재가입이 아닌 재설치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네요. (해지하고 3개월내 재가입금지규정)   

 

그렇게 재설치를 하게 되면 사은품은 못받는다 하구요.  지금 처리를 하면 3개월후에 재가입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도 있네요..  해지 확인을 않한 제가 잘못한건가요? ㅠㅠ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오랜만이십니다 ic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지나가다 댓글에서 뵌 적은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인사드리는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그간 잘 지내셨는지용? >.<
    (자주 찾아주셔서 닉네임을 기억하고 있습니당, 헤헤)

    흠.. 그런데 이상한 일입니다.
    위면해지로 끝났으면 해지된 후 6개월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한 뒤
    전부 파기되어야 정상인 회선인데 "내부적"으로 해지가 되지 않았다니요 ^^;

    그렇다는 말인 즉,
    이전에 쓰시던 LG인터넷, TV 가입정보가 여직까지 남아있다는 것이고
    ic님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쭉 가지고 있었다는 뜻이 되는데
    재가입은 차치하고 큰일날 소리입니다;;
    이는 방통위에 민원제기해주셔야 해요

    ic님께선 이미 해지의사를 충분히 밝히셨었고,
    아마 임대장비까지 다 반납하셨을 걸로 짐작되는데
    그렇다면 더 확인할 필요없이 해지되었을 거라 생각하시는 게 당연하니까요;;

    그러니 이대로 절대 그냥 넘어가시면 아니되고요
    방통위에 있었던 일을 그대로 적시하여 민원을 넣어보시면 좋겠습니다.

    결국 LG에서 제대로 처리 하지 않은 탓에
    기존 회선이 해지되지 않아 사은품받고 재가입하는 게 불가능한 상황이 되버렸으니까요;;

    아래 링크는 ic님께서 남겨주셨던 글인데
    여기에 정확한 날짜들이 기재되있어 민원제기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을 듯 하여 같이 남겨봅니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72321

    모쪼록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바라겠습니다!(꾸벅)
  • 회원님의 사진 ic****
    언제나 친절하신 답변  감사드립니다.. 무슨 효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방통위에 민원제기했습니다. 민원제기 해기전에 엘지에 항의전화했는데 말이안되는 소리만 늘어놓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ic****통신사에게만 항의하면 그런 식으로 어물쩍 넘어가는 경우가 종종있더라고요^^;
    하지만 방통위 대외민원 띄워지면 해결보라고 통신사쪽으로 압력이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식으로든 방도가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_*
    통신사는 발등에 불 떨어져서(?) ic님이 수긍하실 만한 제안을 해야할 테니 말이죠 ㅎㅎ
    저도 좋은 답변이 오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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