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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모뎀 파손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장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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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2,824
1. 상황
: 이사로 인해 약정이 남은 kt (월 22000원 )상품을 양도하고 이전신청, 양도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 스스로 kt fiber 제품의 선을 분해하다가 옆 쪽 푸시 버튼이 안쪽으로 들어가 나오지 않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 제가 사용할게 아니라 양도해야하는 제품이라 100번으로 전화에 상담했더니 사용에 문제 없으시면 그냥 교체 없이 사용하셔도 된다라고 하셨고 추가로 교체나 수리는 기사님 관할이라고 하셔서 > 기사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 기사님께서는 아 그거 그냥 이사할때 교체해달라고 하세요 해서 혹시 비용은 따로 안드나요? 했더니 안들어요~ 그냥 바꿔드랴요 하셨습니다

2. 질문
: 저런 상황이라면 기사님께서 비용을 청구하실까요? ( 사용에는 문제가 없고 버튼만 안으로 들어간 상태입니다 _ 뺀다고 도구 사용하다 기스가 좀 났구요 ㅠ )
+ 모뎀 교체시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학생이라 고액일까 불안하네요ㅠ

약정은 3년 걸었고 4-5개월 남은 상태입니다
이런 질문 남겨도 되는 지 모르겠네요ㅠ 너무 급한나머지..
가입과 관련해서는 너무 친절하게 답변을 남겨주시길래 도움을 얻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장유나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말씀주신 상황이라면 너무 우려치 않으셔도 될 듯해요.
    임대 기기 파손, 분실 시 장비배상금(위약금)이 나오는 건 맞지만..
    (이는 가입 시점, 임대 모델 등등 여러 변수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어느 정도 나올거라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KT 본사 상담원분도 기기에 문제없으면 걱정없다고 하셨고,
    기사님께서도 그 정도는 별일아니라고 하셨으니까요 +_+

    게다가 KT는 타사에 비해 융통성이 있는 편이라
    특히 더 걱정없답니다..!


    심지어 해지 후, 일부 기기를 수거하시지 않은 채
    확인 요청 시 "장비배상금 문제없으니 그냥(?) 버리세요~"
    하고 이야기하시는 경우도 간혹 있고,
    이 경우에 배상금이 청구되었다고 말씀주신 분도 못 뵈었습니다.
    (타사에선 한 번도 못 본 사례예요 ㄷㄷ)

    아마 양도받을 분에겐 택배로 기기를 보내주실거죠~?
    너무 걱정마시고 기기를 뽁뽁이로 잘 포장하셔서 촥촥 보내주세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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