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비타민빨리님의 글

kt 기가와이파이 관련문의

회원님의 사진
  • 비타민빨리
  • 댓글: 1
  • 조회: 3,264

현재 500mb 인터넷과 장기고객으로 웨이브2를 무료 이용중인데

홈 ax로 변경요청하니 상담사는 오케이를 했는데 설치기사분이

문제가많아서 요즘 설치를 안하고 있다하여

웨이브2 기기 2년이 넘어 새기기로 변경처리를 하였는데

보면 지금도 설치를 잘 받고있는듯한데 왜 그럴까요? 무료로 이용중이라 추가요금이 들어서 그러는걸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0^ 비타민빨리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오늘 백메가 게시판으로 귀한 발걸음 옮겨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기가와이파이 웨이브2에서 → 기가와이파이 AX로 교체를 요청하셨는데,

    "문제가 많아서 설치를 안하고 있다" 라는 설치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셨군요!



    오잉... +_+; 금시초문인 이슈입니다~!

    혹시 몰라서 KT 전산으로 살펴보았습니다만,

    AX 관련한 공지나 문의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상담 이력은 마찬가지구요~


    또한 문의하신 내역들도 품질 관련이기 보다는

    # 버디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 메쉬신호 약하니까 버디위치 조정해라

    # 와이파이랑 에어컨 연동이 안된다 = 펌웨어 업뎃해봐라

    이 정도 수준이 전부입니다 ^~^;


    기사님께서는 어떠한 부분 때문에 설치를 반려하셨는지 잘 가늠이 되지 않네요...



    한번 기사님께 전화하시거나 /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정확히 어떠한 문제 때문에 설치를 반려한건가"

    라고 문의를 해보시겠어요~!?


    참고로 기가 와이파이 AX를 따로 임대하신다면 월 3,300원의 임대료가 부과되고

    인터넷 요금제 자체를 와이파이가 포함된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하신다면

    월 1,1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대신 약정이 갱신될 수도 있으니 이에 대해서도 상담원에게 꼭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