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00mb 인터넷과 장기고객으로 웨이브2를 무료 이용중인데
홈 ax로 변경요청하니 상담사는 오케이를 했는데 설치기사분이
문제가많아서 요즘 설치를 안하고 있다하여
웨이브2 기기 2년이 넘어 새기기로 변경처리를 하였는데
보면 지금도 설치를 잘 받고있는듯한데 왜 그럴까요? 무료로 이용중이라 추가요금이 들어서 그러는걸까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오늘 백메가 게시판으로 귀한 발걸음 옮겨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기가와이파이 웨이브2에서 → 기가와이파이 AX로 교체를 요청하셨는데,
"문제가 많아서 설치를 안하고 있다" 라는 설치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셨군요!
오잉... +_+; 금시초문인 이슈입니다~!
혹시 몰라서 KT 전산으로 살펴보았습니다만,
AX 관련한 공지나 문의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상담 이력은 마찬가지구요~
또한 문의하신 내역들도 품질 관련이기 보다는
# 버디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 메쉬신호 약하니까 버디위치 조정해라
# 와이파이랑 에어컨 연동이 안된다 = 펌웨어 업뎃해봐라
이 정도 수준이 전부입니다 ^~^;
기사님께서는 어떠한 부분 때문에 설치를 반려하셨는지 잘 가늠이 되지 않네요...
한번 기사님께 전화하시거나 /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정확히 어떠한 문제 때문에 설치를 반려한건가"
라고 문의를 해보시겠어요~!?
참고로 기가 와이파이 AX를 따로 임대하신다면 월 3,300원의 임대료가 부과되고
인터넷 요금제 자체를 와이파이가 포함된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하신다면
월 1,1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대신 약정이 갱신될 수도 있으니 이에 대해서도 상담원에게 꼭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