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kt 결합 가입을 하였는 가입진행 관련 일부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어 글 남깁니다.
백메가는 14년부터 가입해서 개인/가족/법인 등 이번까지 5회 정도 백메가 통해서 가입진행을 했었고
그동안 만족스럽게 처리 안내를 받아 인터넷/티비는 항상 백메가 통해서 가입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이번에 처리 과정에서 불만족스러운부분에 대해 피드백 드리려고 합니다.
1. 팩스가입
-팩스가입이 필요하여 안내 요청을 하였으나 인터넷전화를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여 가입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설치기사분께서 오셔 확인을 하니 팩스는 일반전화로 가입을 해야된다고 하여 갑작스럽게 가입내용을 변경해야 했으며
인터넷전화가 팩스가 안된다는 내용을 담당자도 잘모르시고 설치기사분께 대신 물어봐달라고 하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결국 일반전화로 가입변경을 하여 비용이 월,2000원 정도 추가 되었으며 비용이 큰 변동은 아니었지만 처음 안내받은 내용하고 차이가 있어 당황스러웠습니다.
2. 지원금 관련
일반전화로 변경되면서 일부 지원금이 줄어들었고 상품권 비율 또한 변경되었다고 전달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초기 가입내역으로 안내받을시에 지원금에대한 상품권 설명이 없어 전액 현금지원으로 알고있었는데 원래 내용에도 포힘되어 있었다고 나중에 안내를 하였고 상품권은 보내주시면 현금교환 가능하니 문제없다는식으로 안내를 해주어 당황스러웠습니다.
3.. 허브 추가
이부분은 새로 가입한 곳의 특성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인터넷/티비를 사용하기위해 허브를 추가로 신청해야 한다고 하여 사용요금이 추가로 월 1,100원 늘어났습니다. 담당자도 미리 알 수 없는 내용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결국 초기 안내받은 내용보다 요금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백메가 가입에 대한 신뢰가 있었는데 이런 사소하다면 사소한 크다면 큰 내용들이 이번 가입과정에서 실망스러운 부분이어서 피드백 글까지 남기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