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백메가 통해서 lg에서 kt로 이동했습니다. 재약정에 비해서 추가 지원금이라던지 결합으로인한 할인혜택때문에 넘어왔는데 초반에 몇번 문제가 있었으나 백메가측에서 재빨리 수습해주셔서 일단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kt로 넘어 오고나서 하루 최소 서너번은 tv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멀쩡히 나오던 채널은 갑자기 멈추더니 먹통이 되고(전원 온오프 불가, 채널변경 불가 등) 오로지 전원선을뽑아서 다시꽂아 재부팅을해야만 방송이 나옵니다. 넷플릭스를 실행하면 간헐적으로 영상 재생중에 앱이 꺼져서 실시간 방송화면으로 돌아간다거나 방송중에 갑자기 스트림 에러화면이 뜨면서 댁내 배선점검이 필요하다고 뜨네요
공유기내 유선포트가 문제인가 싶어 포트도 바꿔보고 무선으로 연결해보고 다해봤는데 방송중에멈춘다던지 tv가 안켜진다던지하는건 변함이 없습니다. 셋탑박스는 M770모델(uhd4)입니다. 위 증상들은 오직 물리적으로 전원선을 뽑아 재부팅해야 방송이 나옵니다. 매번 이러니 스트레스가 너무 심한데 이게 kt에 as 문의를 넣기전에 원래 해당 셋탑박스가 이런문제가 많은건지 알고싶어 문의드립니다. 무선에 초소형이다보니 발열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 싶다가도 아침에 tv켤때부터 스트림에러메세지로 하루를 시작하니 이건 제가 tv를 보려고 가입한건지 이런거 공부하려고 가입한건지 모르겠네요
조금 극단적으로 받은혜택들 반납하고 다시lg로 갈아탈수는 있는지도 문의드립니다. uhd2모델은 저희 동네에선 단종상품이라 없다고하고 기가지니2로 가자니 유튜브 어플이 문제고.. 선택지가 너무 없는데 as를 신청하면 이건 kt쪽 문제로 무상 수리가 되는걸까요? 아니면 기기특성이라 그냥 제가 감내해야하는 부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