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ind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헛 작년에도 찾아주셨던 wind님 아니신가유?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그나저나.. 첨부해주신 안내서는 비즈(기업)상품의 위약내역이군요~!
너무나 안타깝게도 이번에도 큰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백메가는 여전히 가정용에 특화되어 있기에
해당 내역서의 옳고 그름을 해석해드리기 어렵기 때문이지요.
(가정용과 비즈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르답니다;;)
다만, 비즈 상품의 대명제는
"3년 약정 이전에 해지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 비용이 천문학적이다." 라는 것입니다.
특히 비즈사업부에서 판매하는 VoIP 단말기는 자급제(즉, 非 리스방식)이라
약정기간 이전에 해지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지요.
단말기에 부여된 장비값 + 요금할인이 모~조리 반환되는 구조거든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건 비즈 상품은
청약할 때 영업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권이 귀속됩니다.
영업담당자분 통해 wind님께서 어떤 고민을 하고 계신지 말씀하시어
해당 상황에서 가장 나은 대안이 무엇일지 상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_+
비즈 상품인데다가 요금제, 부가서비스, 지원, 청약시점 등을 특정할 수 없기에
아무런 상황을 추측해보기 어려워서요ㅠㅠ
더 자세히 설명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비즈 상품에 대한 지식이 너~무 짧은지라.. 도움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wind****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운영진 곽은정
@wind****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드립니다 +_+
혹여나 댁에서 이용 중인 상품에 대해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가정용 상품이라면 더 소상하게 도움드릴 수 있답니다.
전체 댓글3개
헛 작년에도 찾아주셨던 wind님 아니신가유?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그나저나.. 첨부해주신 안내서는 비즈(기업)상품의 위약내역이군요~!
너무나 안타깝게도 이번에도 큰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백메가는 여전히 가정용에 특화되어 있기에
해당 내역서의 옳고 그름을 해석해드리기 어렵기 때문이지요.
(가정용과 비즈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르답니다;;)
다만, 비즈 상품의 대명제는
"3년 약정 이전에 해지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 비용이 천문학적이다." 라는 것입니다.
특히 비즈사업부에서 판매하는 VoIP 단말기는 자급제(즉, 非 리스방식)이라
약정기간 이전에 해지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지요.
단말기에 부여된 장비값 + 요금할인이 모~조리 반환되는 구조거든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건 비즈 상품은
청약할 때 영업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권이 귀속됩니다.
영업담당자분 통해 wind님께서 어떤 고민을 하고 계신지 말씀하시어
해당 상황에서 가장 나은 대안이 무엇일지 상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_+
비즈 상품인데다가 요금제, 부가서비스, 지원, 청약시점 등을 특정할 수 없기에
아무런 상황을 추측해보기 어려워서요ㅠㅠ
더 자세히 설명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비즈 상품에 대한 지식이 너~무 짧은지라.. 도움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혹여나 댁에서 이용 중인 상품에 대해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가정용 상품이라면 더 소상하게 도움드릴 수 있답니다.
아마 이제 슬슬 식사하실 시간일텐데
식사도 맛있게 드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