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애매한 상황입니다.
사용중인 통신사는 U+이고, 내역은 인터넷(기가인터넷:프로모션) + IP TV + 인터넷전화 + CCTV 입니다.
이번에 재약정을 하려고 하니, 지원되는 최대지원금이 상품권(19)이라는 말에 만족스럽지 못해, (요금은 월 3.6만/10년여 사용) 문의를 드려봅니다.
핸드폰은 가족들 모두 SK를 쓰고 있고(어른2+아이1 + 아이1 추가예정), 인터넷을 10년 전에 SK를 쓰다가 U+로 넘어왔는데, SK는 쓸 계획이 없습니다. (당시 인터넷 접속끊김(2~3일에 1~3회)으로 기사분 방문 5회, 원인 파악 불가, 끊김을 원인으로 해지했으나, 위약금 청구(당시 17만원 대로 기억합니다.)를 당한 기억과 해외망 접속시 속도 문제로 SK는 인터넷을 쓸 예정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KT or U+ 외엔 선택지가 없는데, 실제로 IPTV도 인터넷전화도 CCTV도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인터넷만(기가or하프기가면 충분) 써도 되는데, (KT 기가콤팩트를 고려중) 지금 요금에 추가단말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집에 컴퓨터가 5대가 있고, 모두 사용중 입니다. (부부 각1씩 2대, 첫째아이 1대, 거실TV용 1대, 둘째 노트북 1대) 이 상태로 어찌해야 할까 계속 고민중에 있습니다~orz
어떤 방법이 제일 나을지 조언을 구합니다~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