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바닷새님의 글

상담후 신청했어요.

회원님의 사진
  • 바닷새
  • 댓글: 1
  • 조회: 1,231

백메가에 상담하여 kt 인터넷 가입했습니다.

 

상담답변도 훌륭했고, 일처리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건 KT측 사정인거 같긴 한데요...

 

100번으로 문자가 와서 살펴보니 xDSL모뎀임대라고 써져 있어요...

 

ㅠㅠ 이거 옛날식 모뎀 아닌가요?

 

옛날 adsl ... 이런 거요...ㅠㅠ

 

제가 100메가로 신청해서 이런 건지 싶기도 하고...

 

나중에 더 높은 속도로 바꿀 수 있는거죠?

 

좀 써보다 업로드, 다운로드 속도 보고 바꿔야겠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바닷새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ㄷㄷ 인터넷을 쾌적하게 이용하고자 KT로 가입하셨을텐데
    KT측에서 발송드린 문자보고 깜짝 놀라셨지요? ^^;


    1.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요것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 +_+

    1) KT로 가입 신청할 때 (= 접수넣을 때)
    일괄적으로 임대장비 선택란에 xDSL 모뎀을 선택하게 되어 있어서
    안내 문자에 그대로 표기되는 것일 뿐이랍니다.
    즉, 실질적으로 설치될 인터넷 망이 xDSL 방식이라는 것이 아니에요ㅎㅎ


    2)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바닷새님댁 상황이 어떠한지 살펴보았는데
    요즘 방식의 광케이블 기반 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물론 설치 환경에 따른 변수가 있어서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댁내 환경을 살펴볼 때 상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허나, 이곳은 준공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짱짱한 신축 아파트인지라
    광케이블 기반 망으로 제공 안 될 이유가 없어요 +_+
    그러니 품질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게다가 KT잖아유~?)


    2. 설치기사님께서 내방하실 때
    겸사겸사 인터넷 속도 측정도 부탁해주세요~!

    즉,
    "인터넷 속도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한데 측정 좀 부탁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시면
    기사님이 흔쾌히 측정해드리고, 어떠하다고 소상하게 말씀해주실 거예요ㅎㅎ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많이 놀라셨을터라 가입자분 연락처로 (아마 바닷새님 명의로 가입하셨겠쥬~?)
    답변 완료 알림 문자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