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화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말씀주신 요금제라면 아쉽게도 낮은 요금제에 해당되지만
꽤 든든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같은 조건으로 타사와 비교해볼 때 할인요금이 더 크답니다.
1. 결합할인부터 짚어보겠습니다.
모모님께서 예상하신 거처럼
최적화된 결합상품은 "온가족프리"이고,
매월 총 6,6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1) 인터넷 요금에서 3,300원
2) 휴대폰 요금에서도 3,3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ㅎㅎ
2. 이렇게 해서~! SK로 가입하신다면
휴대폰 1대 결합 시
100메가 와이파이통합상품을 23,100원에서 -3,300원 할인된
19,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별개로 휴대폰 요금에서도 -3,300원 할인이 주어지니
실제 체감요금은 "16,500원"이 되는 셈이겠지요? +_+
사은품은 전액 현금으로 8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달 요금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3. 설치일정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가입신청 -> 심사 -> 지역설치점 하달 ->
설치기사님 스케줄 편성 -> 사전연락 조율 -> 설치(개통)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되는데요~!
심사까지는 긴급으로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설치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서 편차가 발생합니다.
택배로 예를 들면,
쇼핑몰에서 옷을 주문하면 -> 옷을 포장해서 -> 물건 발송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택배기사님께서 순차적으로 배송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가입신청 후 개통까지 평일 기준으로
정말 빠르면 가입신청한 다음날에, 보통은 2~3일 정도 소요되는데
요것은 가입신청하셔야 기사님 스케줄 조율이 가능해요^^;;
오늘 신청하신다면 다음주 월요일 설치는 거~~~의 문제없으나,
요즘 코로나19로 설치 일정이 밀리는 경우가 있기에
최대한 서둘러 신청하시어 스케줄을 조정해보아야 합니다.
4. 마지막으로 가입신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거나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시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어서
문의주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여러 질문을 드릴 것이기 때문이죠;;)
하여 언제든지 통화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모모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려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21842
요기요 +_+
혹은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가 있으시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ㅎㅎ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