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우주적 인간님의 글

lg 프리머엄 요금제 프로모션 만료 알림문자가 안왔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우주적 인간
  • 댓글: 3
  • 조회: 1,259
작년 11월 5일 lg인터넷을 '프리미엄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설치 받았
습니다. 설치 받기 몇일전 백메가에서 계약할당시 상기프로모션에 대하여상담원분께서 2개월후 프로모션 만료일 이전에 만료 알림 문자가 갈것이니 안심하고 그때 베이직요금제로 변경하면 될것 이라고 하셔서 만료일은 신경쓰지도 않고 있었고, 가족들이 만료일이 다가 온다고 저에게조언을 해줘도 "백메가에서 알림문자가 올것이니 그때하면 된다"고 하며 안심하고 있었습니나. 그런데 오늘 문득 2개월 이 된것이 갑자기 생각나서 급하게 lg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변경 하였네요.
3년전 백메가를 통하여 계약을 하였고 모든것이 믿을만하다고 느껴 이번에도 백메가를 통하여 계약을 하였고 지인들에게도 믿을만한 업체라고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이번일로 믿음이 조금은 깨지네요. 앞으로는 사소한것도 약속을 지키는 백메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우주적 인간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코.. 신경쓰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ㅂㅠ

    당시 LG 프리미엄 2개월 무료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저희쪽에서 안내문자를 보내드린다고 해서 가입하셨을텐데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해 신경 쓰이게 해드렸네유.. 따흑;;

    사소한 것이라도 약속은 약속이니 당연히 잘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믿고 가입해주신 우주적 인간님과 모든 고객님들에 대한 도리니까요!!



    이게 어찌된 일인고 하면,
    다운그레이드 문자는 가입 후 2개월이 지난 뒤,
    그 주의 금요일에 [전체 발송]으로 예약되있어 발생한 일입니다 ㅠ_ㅠ

    즉, 작년 11월 5일에 개통하셨으니 1월 8일에 발송될 예정이었고
    한 번만 보내드리면 못보실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그 다음주인 금요일에 한 번 더 발송해드리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1주 단위로 몰아서 문자를 드리고 있다보니
    최대 6일 가량의 오차가 존재할 수 밖에 없는 것이지요 ㅠ..ㅠ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의 시스템 문제인데 우주적 인간님께 신경쓰이게 해드렸어요..ㅠ

    헌데.. 말로만 죄송하다고 넘기기에는 염치도 없고.. 너무 너무 죄송스러워서요!  ㅠ
    지금 커피 쿠폰 2장을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괘..괜찮으실까요?!
    날도 많이 추워졌으니 따땃한 커피로 몸 녹이시면 좋겠습니다 +_+..!!


    등록된 연락처(뒷번호 79*3)으로 보내드리면 될까용?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십시요!!  바로 쿠폰 쏘러 날아갔다 오겠습니당!! (꾸벅)(__)
  • 회원님의 사진 우주적 인간
    그래서 문자가 안왔던 거군요..
    별것 아닌 일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진심어린 사과와 함께 커피쿠폰까지 보내주신다고 하시니 제가 괜히 겸연쩍어 지네요..
    등록된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저희 가족과 함께 따뜻한 커피 맛있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우주적 인간아닙니다! 저희가 애초에 좀 더 신경썼다면 마음 쓰일 일이 없으셨을 건데 저희가 죄송해요ㅠ
    등록된 연락처로 곧 커피쿠폰 발송해놓겠습니다!
    아마 5~10분내로 받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혹시 도착하지 않으면 꼭 말씀부탁드리구요!

    내일부터 전국적으로 기온이 크게 떨어진다고 하니 건강 유의하십시요! ㅠㅂㅠ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21년 한 해 웃을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문의주실 사항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편히 찾아주세용!!

    감사합니다(꾸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