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또에
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또에
2020년 12월 30일 16:02
댓글:
3
조회:
204
안녕하세요 저번에 상담받았었는데요~!
백메가에서 패밀리회선 인터넷 추가 500메가 하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
목록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곽은정
20년 12월 31일, 10시
안녕하세요, 또에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 또에님께서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18872
)
패밀리 상품 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백메가 대표번호인 1544-5823 번호로 전화한다.
2) 백메가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한다.
3) 아래 링크 통해 통화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긴다.
( - 링크:
https://www.100mb.kr/?TRS=@c421310
)
요렇게요ㅎㅎ
이 중에서 "3번" 방법을 취하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오늘날 계약은 녹취가 갈음하기에
신청서 작성을 하시더라도 통화가 필수이고,
1번 혹은 2번으로 신청하는 경우엔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어서
또다시 상황을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거든요 ㄷㄷ
다른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이런저런(?) 질문을 할 것이기 때문이지요.
호오옥시나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또에님 연락처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_+
참고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0^
답댓글
또에
20년 12월 31일, 16시
@곽은정
010-27**-****
시간대는 아무데나 상관없어요~!
답댓글
곽은정
20년 12월 31일, 17시
@또에
넹넹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에게 전달 먼저 드렸습니다^0^
허..헌데... 지금 갑작스레 이전에 말씀드렸던 사은품 정책보다 더 떨어졌네유ㅠ
이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소상하게 안내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168
신정권
13.04.03
368,447
공지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169
김사라
12.01.30
441,457
99535
kt인터넷, tv약정 만료
쳐
38분 전
3
99534
인터넷 속도 업그레이드 및 IP TV 변경
hy
2시간 전
13
99533
대칭. 비대칭문의
눈빛
1일 전
23
99532
이사하면서 KT 패밀리 재가입
으어엉
1일 전
16
99531
밑에 글 썼었는데요..
쐐앵
1일 전
12
99530
원룸 인터넷을 바꾸고 싶어요
sanprin****
1일 전
21
99529
대칭 / 비대칭 인터넷 확인부탁드립니다.
세웅
1일 전
22
99528
인터넷 추가 설치 문의드립니다
gian****
1일 전
11
99527
SK 가족 결합
하하하
1일 전
14
99526
LG유플러스 IPTV 3년 약정 끝났습니다.
얏홍
1일 전
32
99525
LG헬로비전(인터넷)+LG헬로모바일 번이 문의드립니다.
우공이산
1일 전
16
99524
SKT 인터넷 가입문의
김규석
1일 전
27
99523
LG 공유기 GAPD-7500 허브 모드로 사용법?
다시고침
1일 전
16
99522
가입 문의합니다.
천령
1일 전
16
99521
500메가(WiFi) 인터넷 조건
1
오세암
1일 전
73
99520
kt 재약정 문의
seo
1일 전
42
99519
KT 인터넷 TV 재약정 관련 질문
크리스
1일 전
28
99518
엘지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입니다.
홍개미
1일 전
53
99517
Kt 스카이라이프 가입 문의입니다
아아아아
1일 전
22
99516
오늘 가입했는데요 가입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
기철
1일 전
49
99515
기존 인터넷 계약기간 만료 해지시 문의
1
유찌
1일 전
39
검색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읽을 만한 글
13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150,096
95
공짜인터넷 피해방어!
177,699
44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62,571
107
13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99,537건
꿀팁게시판
1,004건
바로 전화걸기
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 또에님께서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18872 )
패밀리 상품 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백메가 대표번호인 1544-5823 번호로 전화한다.
2) 백메가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한다.
3) 아래 링크 통해 통화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긴다.
( - 링크: https://www.100mb.kr/?TRS=@c421310 )
요렇게요ㅎㅎ
이 중에서 "3번" 방법을 취하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오늘날 계약은 녹취가 갈음하기에
신청서 작성을 하시더라도 통화가 필수이고,
1번 혹은 2번으로 신청하는 경우엔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어서
또다시 상황을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거든요 ㄷㄷ
다른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이런저런(?) 질문을 할 것이기 때문이지요.
호오옥시나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또에님 연락처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_+
참고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0^
허..헌데... 지금 갑작스레 이전에 말씀드렸던 사은품 정책보다 더 떨어졌네유ㅠ
이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소상하게 안내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