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드님의 글

Tv,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시드
  • 댓글: 11
  • 조회: 362
부모님 댁에 어제부터 TV가 안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비나 눈이 많이 오면 연결이 불안정하다고도 하시고요
얘기해보니 3년 약정도 끝났는데 계속 사용 중이신거 같아서 이참에 TV랑 인터넷까지 새로 가입시켜드리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상황은 부모님만 핸드폰은 KT 사용중이시고 TV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입니다!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시드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후후


    # 오! 부모님댁의 스카이라이프 티비 (+인터넷?)가,
    날씨에 따라 품질/수신에 문제가 생기는데.. 마침 약정은 이미 만료된 상태라는 말씀이시군요~?!

    (아마도.. 스카이라이프 티비 시청을 위해,
    접시형 위성안테나가 설치되어 있는 상황으로 짐작되네요~!>.<
    이런 경우라면 날씨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게 되거든요..ㅠ)


    어쨌거나.. 이용중이신 인터넷이나 티비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품질장애 발생 여부를 떠나서.. 재정비가 반드피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0^

    그리고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1) 품질이 좋으면서! (= 즉, 이용시 문제가 없으면서)
    2) 비용도 저렴할 것!
    -> 이 두가지를 최/대/한 만족하는 통신사와 상품을 선택하는 것..! 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다만..아쉽게도.. 지금의 정보만으로는 바로 답을 찾아드릴 수 없답니다~!ㅠ
    즉~! 반드시 확인이 필요한 몇가지 항목들이 있어서요!+_+b
    아래 질문들에 대해 답을 꼭 해주시겠어요~?!

    ① 부모님댁 주소를 맨 끝까지 정확히 알려주셔요!

    -> 해당 주소지에 각 통신사들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지?
    망 품질은 좋은지? 확인해드리고자 여쭙습니다~! (찡)

    ② 부모님의 KT휴대폰들 상황도 자세히 말씀해주셔요~!

    -> 각각 요금제 이름? / 다른데 결합되어 있는지 여부? / 약정만료일 (혹은 타사 이동 가능성)
    이에 대해 정확히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③ 현재 이용중이신 상품을 정확히 말씀해주시겠어요~?!

    -> 예시 : KT 100메가급 인터넷과 + 스카이라이프 티비 1대 = 약 3.3만원으로 이용중!

    -> 예시 : 인터넷 (100메가)과 + 티비 = 약 3만원! 둘다 스카이라이프 통신사 상품입니다~! 등등..

    ④ 결합 가능한 (별도의) 인터넷이 있다면 알려주셔요~!

    -> 예시 : 본인 집에서는 LG 100메가 + 티비 = 3.6만원대로 이용중 (약정은 약 2년 남음)


    위 ①~④번 질문에 대해 댓글로 답을 해주시면,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상의 이용 방법을 찾아드릴게요~!^~^*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사소한 질문도 좋으니.. 기탄없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그럼.. 저는 시드님의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시드
    우선 답변 감사드립니다!
     주소: 경남 **군 **면 ****로 ***-*
    KT휴대폰 상황
    아버지 LTE데이터 선택 65.8
    어머니 LTE 안심데이터 38.5
    결합유형: 인터넷+Tv+일반전화+모바일
    가입상품: 총액 결합할인
    약정만료일 2016.11.19이네요..
    인터넷 - 최대 100메가 2001년 가입
    Tv - OTS 라이트_ICOD 2010년 가입
    집전화 - 일반전화 1989년 가입
    명세서를 보니 인터넷 36000, TV 18000 고정적으로 나가고 일반전화는 6000원대입니다.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시드오! 회신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0^

    아하..! 스카이라이프가 아니라,
    KT의 인터넷과 티비를 이용중이셨네요~!+_+b
    KT에도.. 위성접시 안테나가 따라오는 스카이 티비 (OTS) 상품이 존재한답니다~! 후후

    그리고 이 주소지의 경우.. SK와 LG는 설치가 불가능하고요;;

    부모님 두분께서 KT휴대폰을 이용중이시므로!
    어차피 KT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것이 비용면에서도 가장 유리하고 좋은 상황이랍니다~!>.<b
    (이미 KT인터넷과 결합하여 할인도 잘 받고 계시네용~*)


    1. 따라서..! 앞으로도 KT 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시는 것이 정답!

    2. 다만 이대로 그냥 방치(?)하시면 더 이상의 혜택은 없을 테니..
    이번에 아예 KT본사와 '재약정'을 체결하셔요~!+.+
    그럼 재약정 혜택으로! 본사로부터 요금할인 or 상품권 등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3. 그리고 재약정을 하시는 김에..!
    티비는 일반 IPTV로 변경해달라고 요청하셔요~!
    (즉, 스카이 티비의 '접시형 위성안테나'가 필요 없는! 온전한 인터넷프로토콜 기반의 티비로요!)

    그럼 티비 요금은.. 지금보다 다소 비싸질 수 있지만..!
    궂은 날씨에도 끊김 없이 쾌적하게 시청하실 수 있을 거예용~!^0^

    4. 아참! 그리고 명세서에 적힌
    인터넷 3.6만원 / 티비 1.8만원/ 전화 6천원대.. 이 요금들은~?!
    결합할인 등이 적용되기 전의 요금일 것이고요~!ㅎㅎ
    실 납부요금은 이보다 훨씬 저렴할 것이랍니다~! (실제 납부하시는 납부요금을 보시면 되어용!)



    # 참! 그나저나, 티비 문제는..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어,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상태일까요~?!

    기사님 다녀가신 이후에도 티비가 안나오거나..
    혹은 아직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지 않은 상태라면~?!
    본사로 장애신고부터 해주시고요~!>.<

    장애신고 후 -> 해지부서를 연결하시고! 위약금 확인 & 재약정 조건 확인까지 해주셔요~!+_+b
  • 회원님의 사진 시드
    답변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어요ㅎㅎㅎ
    현재 수리는 완료된 상황입니다!
    재약정을 하라고 하셨는데 kt 본사에 얘기하면 되는 건가요?

    자세한 요금과 재약정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고싶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시드오! 그래도 당장 시급했던 문제가 해결되어 다행이네요~!>.<b

    KT상품들 재약정은~?!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도 진행 가능하시긴 한데요~!

    신규가입과 달리..! 재약정 조건은~?! 보통 본사 쪽의 재약정 조건이 더 좋더라고요..흑..ㅠ



    # 지금 저희 백메가와 재약정을 하신다면~?!
    3년 재약정을 전제로..!
    또한 티비는 일반적인 IPTV 상품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전제로..!

    1) 총 납부요금은~?!
    KT 100메가급 22,000원 + tv베이직 (기가지니2 셋탑) 16,500원 = 총 38,500원이 되고요!
    물론, 여기에 KT폰들 '총액결합할'을 적용하실 테니,
    인터넷 요금이 16,500원으로 내려가서 = 총요금은 33,000원이 되겠지요~!ㅎㅎ

    2) 사은품은 총 27만원이 지원되고 있답니다~!^~^*

    3) 그리고 티비 변경설치비 27,500원이 한번 청구되겠네용;;



    # 따라서 위 조건을 참고해주시고요~! 후후

    KT본사로 전화하시어 -> 해지부서 혹은 재약정부서를 연결하신 후!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보시고요~!>.<

    위 조건보다 더욱 유리하다면? 그대로 본사와 재약정을 체결하시면 되겠습니당~! (찡긋)
  • 회원님의 사진 시드
    감사합니다! 부모님과 상의 후에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시드머머나, 시드님~!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 주시고 + 또한 적극적으로 피드백도 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또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저희 백메가를 편하게 찾아와주시기 바라고요~!

    언젠가.. 기회가 되면..!
    시드님과 귀한 인연까지 맺을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ღ˘‿˘ற꒱


    그럼 올해 마무리도 잘 하시고요~! 희망찬 새해도 맞이하시기를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셔요~✺◟(∗❛ัᴗ❛ั∗)◞✺
  • 회원님의 사진 시드
    전적으로 저보고 하라고 하셔서 도움 많이 주신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시드세상에..! 정말 고맙습니다, 시드님~! ༼;´༎ຶ ۝ ༎ຶ༽

    시드님께서 백메가와 인연 맺어주신다면, 저희에게는 너무나 영광이고 감사한 일이지요~!❤️


    1. 하여, 언제든지 KT상품들 재약정 진행을 원하시면~?!

    2.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고!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만 (= 시드님 번호?) 한번 남겨주시겠어요~?!^0^

    : https://www.100mb.kr/?TRS=@c420762 (☜ 여기로요!)

    3. 그럼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이 글로 뿅! 소환되어
    시드님댁 상황을 숙지하고! -> 최우선적으로 연락드리고 -> 알아서 착착 진행해드릴 거예용~!>.<b


    # 그리고 저는 여기 게시판에 항시 상주중이오니,
    통화 이후에도 궁금하신 점 생각나시면 또 언제든지 불러만주셔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و✧
  • 회원님의 사진 시드
    감사합니다!
     유진님도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시드아유, 제가 더더 감사합니다~!ღ˘‿˘ற꒱

    시드님과 가족분들께서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대박(!)터지는 한해 보내시기를..! 제가 늘 응원하고 기원할게요~!♥.♥

    그럼 또 뵈어요~! 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