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our****님의 글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Your****
댓글 1
  • 조회 2,798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약정 3년이 끝났구요. 다른곳으로 이동할까 하다가 백메가에서 재약정 된다는걸 보고 문의드립니다.

 

현재 쓰는 상품이

광기가슬림_500M_주택HFC

일반형(전 tv G)

이렇게 인터넷이랑 TV 쓰고 있고

하나하나 IoT 라고 전기 콘센트 사용량 어쩌구 하는거 이거 해야 할인 들어가는거 있다고 해서

총 3개를 사용 중입니다.


재약정 시 IoT 는 해지 하면 될것 같고

인터넷 속도는 동일한걸로 하고

티비셋탑이 너무 끊기고 멈추는게 잦아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신형 셋탑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한달에 요금이 26700원~27060원 나오는데

재약정 하게 되면 요금이 어떻게 변경되고 사은품은 얼마나 나오나요 ?

 

요금 할인 내역은 이렇습니다. 

wz_1935498003_b29a3f554ecb2f610d97bb3250853610.png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ㅡ^ YourGuardian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오늘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이제 사용하시던 LG 인터넷과 IPTV, IoT 약정이 만료되어

    IoT만 제외하고 모두 재약정 하실 예정이시군요~~




    1) 오, 그런데.. 현재 구형 인터넷 요금제로 사용 중이시네요!

    그렇다면 백메가에서 재약정 하실 때에는 신규 요금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 * 참고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1540 ]


    속도가 다르거나 한 것은 아니구요~ ^^

    일반 인터넷에 + AI 스피커 겸 AI 리모컨인 '클로바 클락'이 추가된 서비스에요~

    나름 여러모로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이지만,

    월 2,200원이 더 비싸기 때문에 굳이 필요치 않으신 분들께는 무의미하답니다 ㅜㅜ


    만약 이렇게 신형 요금제로 변경하신다면

    + 2,200원이 추가되면서

    상품권 3만원 + 현금 30만원 = 총 33만원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2) 그리고 현재 IPTV 요금을 살펴보니,

    셋탑박스 임대료가 전혀 부과되고 있지 않네요~~~


    혹시 3년 약정이 끝난지 조금 지났을까요~?

    LG는 셋탑을 임대하신지 3년이 지났다면,

    그 다음달 부터는 임대료가 0원이 되거든요~ ^ㅡ^


    지금 신규 UHD3 셋탑으로 교체하실 경우 4,400원의 임대료가 새롭게 부과되게 됩니다...

    그래도 괜찮으실까요~? ㅜㅜ




    3) 한번 LG 본사로 재약정을 문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재약정 혜택이 크~~~게 다르지는 않겠지만

    대신 본사로 진행하신다면 구형 인터넷 요금제를 유지하실 수 있으며

    본사만의 요금할인 혜택을 드릴 수도 있거든요 *^^*

    셋탑박스를 저렴하게 교체하실 수도 있구요~~~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입니다!

    지금 바로 전화해보셔서 혜택을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괜찮은' 혜택인지 궁금하시다면 제게 말씀해주시구요 ^^

    매의 눈으로 캐치해서 객관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YourGuardian님!!





    P.S.
    그리고 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IPTV를 시청하실 때.. 적어도 한달에 1번 정도는 셋탑박스를

    완전히 OFF 시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리모컨으로만 끈다면 '대기모드'로 들어가는데요~

    그동한 사용하셨던 내역들이 메모리에 쌓이면서, 메모리가 가득가득 차가거든요..!

    메모리가 너무 많이 쌓이면 셋탑의 반응속도가 느려지기도 하지요

    전원을 완전히 OFF시킨다면 메모리가 리셋이 되니,

    한달에 한번 정도는 잊지 마시고 셋탑을 완전히 종료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셋탑 뒷면에 전원 버튼을 누르셔도 되고,

    아니면 전원 코드를 아예 뽑으셔도 됩니다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