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평화님의 글

원격데스크톱이 계속 끊어지는데 비대칭 상품이면 끊어지는거지요?

회원님의 사진
  • 평화
  • 댓글: 1
  • 조회: 1,558

원격데스크톱이 계속 끊어지는데 비대칭 상품이면 끊어지는거지요? 

 

010-79**-**** (업무중에는 문자만 가능합니다)

 

으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용산구입니다. SK에서 대칭이 안되는 지역이라는데 KT나 엘지로 대칭 가능하면 인터넷교체하고 싶습니다

 

주목적은 원격데스크톱으로 작업하는건입니다.

 

정해지면 글수정이나 삭제하겠습니다. 관리자님 댓글있다고 삭제가 안되면 안됩니다 ㅋ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평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ㅡ^

    오? 원격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이 끊어지는 원인이
    비대칭형 방식의 인터넷 회선 때문이라는 보증은 없습니다.

    또한 끊어진다는 것이 원격 입력(키보드 및 마우스)나
    출력(화면 송출)의 버벅임을 의미하는 것인지,
    아니면 아예 세션이 종료되는 것인지 알 수가 없어 더더욱 확언할 수 없어요ㅠ


    다만, 비대칭형 방식으로 연결되있는 게 확실하다면, 
    높은 지연(latency) 특성이 해당 원격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에서 요구되는
    응답대기시간을 초과해서 발생하는 문제일 확률이 커 보이긴 합니다

    비대칭형은 데이터 전송과정에 오류날 확률이 높아 재전송이 필연적이고
    이러한 과정에서 속도저하를 유발하고, 통신이 끊기는 일도 부지기수거든요;;


    하지만 이 모든것은 추측에 불과합니다^^;
    정확한 해답은 원격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개발사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원인은 원격 중계서버의 정책적인 문제에서 기인할테니까요!


    정리해보면
    1) 사용중이신 인터넷 회선이 비대칭형인지 정확히 알 수 없고
    (같은 용산구라 해도 번지 하나 차이로 사정이 달라집니다ㅠ)

    2) 원격 데스크탑 끊김의 원인을 찾기에는 단서가 너무 부족합니다.
    일반적로는 해답도 원인도 응용프로그램 레벨에서 발생하기 마련이에요!
    즉 지금 사용하시는 원격 대스크탑 응용프로그램을 다른 것으로 대체하면 ,
    현재 인터넷 회선에서도 정상 작동할 지 모르는 노릇입니다

    3) 허나 비대칭형으로 연결된 게 확실하다면
    비대칭형이 가진 높은 지연의 특성(?)탓에 문제가 발현되었을 확률이 높긴 합니다.


    우선 평화님 댁까지 “대칭형”을 지원하는 통신사부터 파악하셔야 할 텐데요~!
    아직 확인 전이시라면 댓글로 정확한 설치주소를 남겨주시겠어요?

    백메가는 본사(센터)권한을 가지고 있어서
    전산으로 3사 망을 조회해봐드릴 수 있거든요 : )
    가입 전에 미리 확인해보기 편리하지요 ㅎㅎ

    (주소는 개인정보이니 남겨주시는 거 확인하는 즉시 소거처리해놓겠습니다~!)
    알려주신 번호로 알림문자 1통 넣어둘 테니 답변부탁드려용~!


    PS. 참, 가입상품은 기본 100메가짜리 인터넷을 알아보고 계신 건가요?
    IPTV까지 같이하시는 건지, 전화도 필요하신지 원하시는 상품구성을 알려주세요!
    구성에 따라 월요금과 사은품도 천차만별이라서요^ㅁ^)/

    결합가능한 3사 휴대폰이나 3사 인터넷도 있다면
    같이 말씀 부탁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