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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정말, 고객관리 최고예요. 백매가 6년 이용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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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재준
  • 댓글: 2
  • 조회: 13,791

여기서 6년 전에 SKB 인터넷 셋트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했어요.

그 당시에는 보상금?도 꽤 쏠쏠하게 받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SKB상품을 3년 쓰는 동안, 100mb에서 간간히 메일을 보내주는데,

꼭 필요한 것만, 사용자에게 정말 유익한 정보만 보내셨고요. 유용한 팁에 도움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 메일엔 항상 사장님 웃는 얼굴도 대문짝만하게 걸려있었고 여긴 정말 믿음이 가고 좋다고 느껴왔죠.

 

그러다 SKB 3년 약정이 끝나고 마침 그 타이밍에, 잊을만 하면 간간히 오는 웃는 메일 도착,

아마도... '약정 끝났으니 다른 상품으로 갈아타도 좋다'는 권유 메일이었고

KT 3년 약정으로 변경했습니다. 당시 보상금도 좋고, KT가 컨텐츠도 더 좋고, 만족하면서 그렇게 3년을 다시 썼고,

 

이제 또 그 KT 3년 약정이 거의 끝나갑니다. 근데 또 잊을만 하면 간간히 오는 메일이 얼마전에 왔는데,

3년 동안 잘 써주셔서 감사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린다며... 그래서 연락처를 남겨놓고 잊고 있었는데

(연락저 적을 때에도, 개인정보 수집은 발송에만 이용하고 발송후 폐기한다고 상세하게 명시 돼있고, 이런 정직함과 세심함에 감동...)

 

지금 방금 문자 소리에 확인을 해보니, 아메리카노도 아니고 무려 별다방 '카페라떼'를 보내주셨어요. 혹시 사장님 심리학 전공하신 거 아니에요? 거의 길들여지는 수준인 거 같아요.

진짜 저도 6년 고객이면서도 , 평소 메일 받을 때마다 '와 여기 진짜 고객관리 잘한다', '사장님 대단하시다'라고 6년간 느껴왔고, 영업기술을 배우고 싶을 정도였거든요. 아마 여기 고객 분들 다 그런 생각 갖고 계실 거예요.

 

당장 홈페이지에도, 왼쪽에 전화량 폭주로 전화가 좀 밀리고 있다는, 성함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다는 팝업이 보이는데 이것만 봐도 얼마나 철저하게, 세심하게 고객관리 하는지 느껴집니다.

사소한 차이가 명품을 가린다고 하는데, 정말 어쩜 이렇게 세심히 관리하시는지 진짜루 초고속인터넷 업계의 명품 기업입니다. 6년 이용하면서 계속 느껴왔는데 오늘에서야 글로 남깁니다.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심재준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백메가를 벌써 6년째 이용해주시고 계신 고객님이시군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


    남겨주신 글 읽고 그동안 쌓인 모든 피로가 다 싹 가시는 느낌이었답니다~!
    이렇게 저희 맘을 알아주시고 독려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정말 일할 맛이 나네요~ㅠㅠb


    백메가에서 발송드리는 메일에 대해 말씀해주셨는데요~!

    백메가는 절대 전화나 메일 등으로 영업하거나 고객님들을 귀찮게 해드리지 않는답니다~
    귀찮고 불편한 가입권유 전화나 메일은 저희도 고객 입장에서 정말 반갑지 않거든요^^ (싫을 정도죠)

    해서, 정말 필요한 정보만 (1년차 해지신공 알림, 3년차 약정만기 알림) 최소한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가입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트콘을 발송해드리고 있답니다~ 호호


    이런 부분에 만족해하시고 칭찬해주시는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그런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최근에 부끄럽게도 저희가 고객님들께 많이 혼나고 있답니다...ㅠㅠ

    백메가 문의와 상담에 비해 직원이 부족하여 새로 뽑힌 신입직원 분들도 함께 해주시는 상황인데요~
    아무래도 베테랑 상담원들에 비해 아직은 부족할 수밖에 없는지라.. 실수가 많았습니다ㅠㅠ

    믿고 가입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죄송스럽게도 불편을 끼쳐드리는 경우가 종종 생겼거든요..흑흑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ㅠㅠ 무척 반성하고 있으며, 더 나아지려고 노력중입니다.

    아마도 새내기 상담원분들이 성장하기까지 어느정도 과도기를 겪어야 할테지만..
    최대한 서비스 질을 계속 유지하도록 다같이 힘을 합쳐서 더욱더 나은 백메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앗. 6년 전부터 와주셨으면, 저희 벡메가 홈페이지가 많이 변화하는 모습도 지켜보셨겠네요!

    최근에는 백메가 홈페이지 관리와 게시판 상담에 더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고요~
    전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을 퀄리티의 상담을 목표로 성심성의껏 임하고 있답니다!


    심재준님께서도 언제든 놀러오셔서 유익한 정보도 얻으시고, 궁금한 점도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백메가에서 재가입 해주실 때마다 단골고객(?) 감사혜택 +1만원도 챙겨가시고요~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셔서 가입해주시면, 양쪽에 각각 또 +1만원씩 드리는 것도 잊지마세요^^


    참. 스타벅스 커피도 맛있게 드셔주시면 저희도 정말 감사하고 기쁘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받은 만큼 좋은 서비스로 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요~




    황송하게도 심재준님께서 "명품"이라고 칭해주신 이름에 걸맞도록,
    저희도 앞으로 "믿고 하는 백메가"다운 마인드와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남겨주신 글에 감사드립니다~!ㅠㅠ
    심재준님의 말씀 곱씹으면서, 또 스스로 반성하면서 적느라고 답이 늦어버렸네요^^;;



    언제든지 믿고 찾아와주시는 백메가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심재준님게서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신정권
    이런 장문의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ㅡ^ a

    백메가의 신정권입니다^^a (6년전부터시니 제 목소리 통해서 가입하신 적 많으시겠죠?)

    요즘 고객님께 많이 혼나고 있어서 정말 부끄러운 마음입니다 ㅠ

    물량이 너무 많아서 처리가 지연된 일들이 적지 않거든요 ㅠ 초심 잃지 않고 동일한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ㅡ^a

    앞으로도 백메가 많이 이용해주시고요 매번 새롭고 친절한 서비스랑... 그리고 더 빠르게 정직한 안내로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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