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약정이 끝났는데 안내 메일이 어디 갔는지 알수가 없네요.
혹시 재약정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현재 광랜(19)+U+ TV 고급형+인터넷전화+LOT 플러그 사용 중입니다.
한달 비용이 40480원이 나오고 있습니다.
설치된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로 *** 입니다.
고객번호는 264********89 로 되어 있네요.
재약정 가능한지 문의드릴려구 글 남깁니다.
(근데 가능하다면 11월 30일 전에 신청하고 12월 초에 설치해도 되나요??? 시간 내기가 힘들어서 고민이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3개
저희 백메가를 믿고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 이용중이신 LG상품들을 재약정 걸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용하고자 하시는군요~?+.+
# 인터넷 약정이 최근에 만료되었다면~?!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 혹은 LG본사를 통해서!
재약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b
현재 이용중이신 상품구성에 비해서,
납부중이신 총요금이 무척 저렴한 편이라서요~!ㄷㄷ
이 같은 경우라면..? 그냥 LG본사와 일대일로 재약정을 하심이 유리할 가능성이 높답니다~!
(저희 백메가와 재약정을 진행하신다면~?
100메가급 스마트 + 프리미엄 = 두가지 요금만 해도, 월 45,100원이에요..ㅠ)
그리고 이처럼 그냥 LG본사와 재약정을 체결하신다면~?!
인터넷을 굳이 (클로바 클락+ 임대까지 포함된) '스마트 요금제'로
변경하실 필요가 없으므로..!
딱히 이번에 상품변경까지 진행하시지 않는 한! -> 기사님께서 내방하실 필요도 없지요~! 후후
① 따라서 시간되실 때에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어,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꼼꼼하게 들어보시고요~!+_+b
②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조건이 좋은지 / 그때 저희 백메가의 재약정 조건과 비교하면 어떤지? 봐드리겠습니다~!
③ 그리고 댓글 남겨주실 때에는..! 괜찮으시다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휴대폰 번호도 함께 말씀해주시겠어요~?!^~^;
(고객번호만으로는 명의자분 확인이 어려워서요..ㅠ)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무엇이든지 기탄없이 함께 말씀 남겨주시고요~!
그럼.. 저는 재미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요~(∗❛⌄❛∗)
이** 010-33**-****이고요
오늘이나 내일 본사 한번 찔러보고 답신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 시간 편하실 때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말씀 잘 나눠보시고요~! 아자!
소식도 꼭 전해주셔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ᴗ•́)و ̑̑
p.s.
앗, 그런데..! 재민님 명의로 가입해주셨던 것이 맞을까요~?!
존함과 휴대폰 번호로도 가입정보가 전혀 확인되지 않더라고요..힝..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