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TURN님의 글

약정이 2년 남은 상황에 본가에 있는 걸 해지하고 명의 이전이 가능한가요?

회원님의 사진
  • TURN
  • 댓글: 5
  • 조회: 1,745
본가에 있는 인터넷은 같은 skt 100mb로
가족결합할인으로 무료로 쓰고 있는 중입니다.

위약금이 있어 본가에 있는 인터넷을 해지한 후에
본가로 명의이전을 하고 싶은데

가능하다면 다시 가족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현재 가족결합할인은 옛날 거라 다시 가입은 못 한다 하니
다른 가족결합할인으로 가입하려고 합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TURN님 :)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본가에서 그리고 TURN님께서 따로 쓰시는 SK인터넷이 있으신거지요?!
    TURN님께서 쓰시는 SK인터넷 약정이 2년정도 남아있어
    본가 SK인터넷 해지 후 -> 명의이전하여 본가에서 사용하길 원하시는 듯하옵니다.
    제가 이야기한 상황 그대로가 맞는지요?

    우선 TURN님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확실하게 살펴보고
    어떻게 정리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기 위해 몇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상황을 추측하여 안내드리는 게 가능하지만
    제가 잘못 짚고 설명드리는 것보다 확인 후 안내드리는 게 좋아요ㅎㅎ

    질문1) 본가에서 쓰시는 SK인터넷은 약정기간이 만료되었고,
    TURN님께서 따로 쓰시는 SK인터넷은 약정이 2년 남아있는 게 맞지요~?!


    질문2) 본가와 따로 쓰시는 SK인터넷은 인터넷 외에 TV는 없으신지요?!
    즉, 두 곳 모두 인터넷만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질문3) "온가족무료"를 적용해둔 곳은 본가가 아닌
    다른 곳에서 쓰시는 SK인터넷에 온가족무료가 적용되어 있으며
    요금을 0원에 사용하고 계시지요?!


    질문4) 본가 인터넷에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은 없으신지요?
    있다면 어떤 결합상품이 적용되어 있는지 명칭을 알려주세요!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입니다.
    질문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십시오^.^
    확인 후 어떻게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TURN
    @김가영답1) 네  저만 약정이 남아 있습니다.
    답2) 본가는 티비도 결합되어 있고 저는 인터넷만 씁니다.
    답3) 본가만 온가족 무료가 적용되어 있고
      저는 따로 할인된 가격으로 쓰고 있습니다.
    답4) 가족 결합 말고는 결합 상품은 없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TURN아?! 말씀해 주신 내용을 정리해 보면,

    *본가: 인터넷과 TV 사용 중 / 온가족무료 적용
    *TURN님댁: 인터넷만 사용하고 있음. / 따로 할인된 가격(?)이 있음
     
    이렇게 되겠네요~!
    이 때에는 본가 인터넷과 TV를 해지하고
    TURN님댁에서 쓰셨던 인터넷을 이전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게 가능해요.

    문제는..! 핸드폰 결합입니다ㅠ
    SK는 인터넷 설치 후 1개월 내에 핸드폰을 결합해야 하기 때문에
    TURN님께서 쓰시는 인터넷에 핸드폰을 결합하려면 본사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하여, 핸드폰 결합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 주시겠어요?!
    본사로 전화해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인터넷에 핸드폰을 결합하고 싶은데
    지금 핸드폰 결합하는 게 가능할까요? 온가족플랜으로 적용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TV를 추가 가입하며 이전 다른 곳으로 설치하려고 하는데
    TV는 약정기간 2년으로 가입하는 게 불가한가요?"라고 말씀하세요.

    본가로 인터넷을 이전 설치하더라도 TV도 필요하실 거예요.
    그래서 본사로 전화하는 김에 TV도 함께 이야기한 것입니다.


    참, TURN님댁에서 쓰시는 SK인터넷 명의자는 TURN님으로 되어 있겠지요?!
    그리고 본가에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 구성원 중 TURN님 핸드폰도 있으신지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TURN님 명의 SK인터넷에 핸드폰을 결합하려면
    핸드폰 결합 구성원에 TURN님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저는 또 TURN님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TURN
    @김가영빠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알뜰폰을 쓰기 때문에 핸드폰 결합이 하나도 안 되어 있어요.
     또한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 구성원도 저 빼고 되어 있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TURN헛 그럼 TURN님께서 쓰시는 SK인터넷 명의자는
    SK핸드폰을 쓰시는 가족분들 중 한 분의 명의로 변경해야 핸드폰 결합이 가능합니다.
    우선 위에서 준비해 드린 멘트로 핸드폰 결합이 가능한지 여부 먼저 확인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SK핸드폰을 쓰시는 가족분 명의로 변경하시는 것도 가능하겠지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댓글 남겨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