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nnal****
님의 글
전에 가입했는데용
nnal****
2020년 11월 12일 16:12
댓글:
1
조회:
1,158
상품권은 못받았는데
언제 주시는건가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20년 11월 13일, 09시
안녕하세요, nnal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어제 오후, 어떤 상황인지 확인해보았는데요~
일단 상품권은 누락없이 잘 발송되었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선택하셨지요? +_+
다만, 휴대폰이 열일(?)하여 스팸함으로 빠진건지,
(요러한 일이 간혹 있어요ㅠ)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라
제대로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건지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하여 우선 재발송 요청하고,
가입진행해드린 담당 상담원분이 유선 상으로 안내드리려 전화했는데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어서 통화하지 못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ㅠ
오후 17시 넘어서 문자로 상품권이 도착했을텐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고, 보이지 않으면 스팸함도 살펴주시겠어요?
잘 도착한 것이 확인될 겁니당ㅎㅎ
혹~~~여나 문제있으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절대 못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5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13
가입문의드려요~
PEI
12분 전
6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픽사
39분 전
5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홍그라움
4시간 전
20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realgood
4시간 전
21
인터넷 변경문의
sanctus
5시간 전
14
신규가입 조건 문의
우오이옹
6시간 전
19
인터넷가입문의
Happy Clare
7시간 전
19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1
블라블라
13시간 전
24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
애니타임
1일 전
41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1
CUDI
1일 전
77
문의드립니다
1
박초롱
1일 전
38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1
킹콩
1일 전
64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2
ㅇㄴ
1일 전
79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3
z****
1일 전
66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39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1
dyge****
1일 전
51
KT 인터넷, 티비 결합 약정만료
3
피닉스
1일 전
54
sk 약정기간 만료 예정
1
7 SG 이지훈
1일 전
47
KT 인터넷 약정만료
3
송영훈
1일 전
58
설치 가능지역 문의드려요.
1
sldkfklsdgn
1일 전
71
가입문의요
1
koobfi
1일 전
32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120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6,972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862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34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어제 오후, 어떤 상황인지 확인해보았는데요~
일단 상품권은 누락없이 잘 발송되었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선택하셨지요? +_+
다만, 휴대폰이 열일(?)하여 스팸함으로 빠진건지,
(요러한 일이 간혹 있어요ㅠ)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라
제대로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건지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하여 우선 재발송 요청하고,
가입진행해드린 담당 상담원분이 유선 상으로 안내드리려 전화했는데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어서 통화하지 못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ㅠ
오후 17시 넘어서 문자로 상품권이 도착했을텐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고, 보이지 않으면 스팸함도 살펴주시겠어요?
잘 도착한 것이 확인될 겁니당ㅎㅎ
혹~~~여나 문제있으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절대 못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