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asdd
님의 글
상품권 유효기간
asdd
2020년 11월 12일 12:36
댓글:
3
조회:
1,636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하고 받은 상품권 유효기간이 오늘까지인데 오늘 교환하러 갈 상황이 안돼서요 연장이 가능할까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20년 11월 12일, 16시
asdd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 백메가 통해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을 기간내 사용하지 못한 상황이시네요!
오늘이 유효기간 마지막 날이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후 재발송 해드리는 게 가능하니깐요~!
로그인 기록으로 asdd님 가입 정보를 살펴보려고 했는데
아무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ㅠ
가입 정보가 확인되어야 상품권을 재발송 해드릴 수 있거든요!
하여, 인터넷 명의자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
그럼 asdd님 소식 기다릴게요~!
답댓글
asdd
20년 11월 12일, 16시
@김가영
라**
010-87**-****
입니다 !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20년 11월 12일, 17시
@asdd
asdd님! 가입정보는 아주 잘 확인했습니다ㅎㅎ
오늘까지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발송은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인 내일 가능하기에
내일 오전중에 재발송 요청 할 예정입니다.
재발송시 상품권 문자는 요청일로부터 일주일 정도 소요되니
11월 13일 기준으로 일주일 내에 문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1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874
LG 재약정 문의
블루윙즈알레
3시간 전
11
인터넷, 티비 문의
권승주
4시간 전
21
SK 요금문의
1
그린망고
5시간 전
34
인터넷+TV 문의
1
westsid****
5시간 전
26
글램핑장 다회선
1
WSJNUM
6시간 전
31
인터넷 신규가입
1
Joonsander
7시간 전
43
약정만료후 다른 통신사로 가입하려합니다.
1
유비맘
8시간 전
47
계약만료 문자
1
열정
8시간 전
24
약정 만료 후 재가입 문의
1
daxoming
8시간 전
46
KT 3년 약정 후 재약정 문의
1
이주현
9시간 전
37
약정 만료로 인터넷 변경 희망(KT→SK)
1
까루파파
9시간 전
35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2
세옥
10시간 전
45
유플러스 tv+인터넷 계약만료로 상담요청 드립니다.
1
상민
10시간 전
41
인터넷가입 대칭형 여부 확인하고싶습니다.
1
하나미치
12시간 전
34
KT -> LG 로 변경 문의(인터넷+TV)
1
CAFUNE
12시간 전
28
인터넷+TV 가입 상담.
2
alhamb****
13시간 전
36
인터넷 TV 가입 문의
1
DK
19시간 전
39
KT 약정기간 완료 이후 KT 재계약 혜택문의
1
김서현
1일 전
61
약정종료+이사
1
Throbbing
1일 전
33
다세대 인터넷 결합상품 문의
2
Qms
1일 전
32
인터넷 가입하려고 합니다~
3
highlev****
1일 전
5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548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9,991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072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문의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유선전화는 KT만? LG,SK는 인터넷전화만 가능한건가요??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17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 백메가 통해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을 기간내 사용하지 못한 상황이시네요!
오늘이 유효기간 마지막 날이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후 재발송 해드리는 게 가능하니깐요~!
로그인 기록으로 asdd님 가입 정보를 살펴보려고 했는데
아무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ㅠ
가입 정보가 확인되어야 상품권을 재발송 해드릴 수 있거든요!
하여, 인터넷 명의자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
그럼 asdd님 소식 기다릴게요~!
오늘까지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발송은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인 내일 가능하기에
내일 오전중에 재발송 요청 할 예정입니다.
재발송시 상품권 문자는 요청일로부터 일주일 정도 소요되니
11월 13일 기준으로 일주일 내에 문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