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UNO님의 글

가입한지 벌써 3년이 지났네요

회원님의 사진
  • JUNO
  • 댓글: 1
  • 조회: 1,122

안녕하세요 2017년 12월에 가입하여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다음달이면 딱 3년이 되는 달인데, 재약정을 따로 신정하면 해택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이번엔 IPTV를 해지 하려 합니다.

 

현재 총액결합할인을 적용중에 있습니다.

현재 가입 내역

KT 모바일 3회선(본인(요금제 LTE데이터선택 65.8, 형(모름), 어머님(실버요금제))

KT 인터넷 2회선 (본인집, 어머님집 (무료 받음))

KT IPTV(본인집)

KT 집전화(어머님집)

 

위와 같이 사용중입니다. 

 

약정이 종료되면 TV는 해지하고 다시 3년 약정을 신청 하려합니다. TV가 빠지면서 총액 결합할인 해택을 받지 못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오! JUNO님 ^ㅡ^ 안녕하세요~?

    예전에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입니당~

    이렇게 다시금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용♥ 반갑습니다!!


    이제 KT 인터넷과 IPTV 약정 만료를 앞두고 계시는군요~!

    이 상황에서~~

    * KT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은 그대로 유지하시고

    * IPTV는 해지하시길 원하셨는데요!


    오, 염려마세요 ^ㅡ^

    일부 다른 유무선 결합들은 TV 결합을 통해 추가적인 할인이 들어가기도 합니다만,

    총액결합할인은 오로지 [인터넷과 + 휴대폰]결합으로 인터넷과 휴대폰에서만 할인이 들어간답니다 ㅎㅎ

    따라서 IPTV를 해지하시더라도 IPTV 요금만 사라질 뿐,

    아무 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0^


    그래도 혹시나 프로모션으로 받고 계실 혜택이 있을지도 모르고,

    경우에 따라서 IPTV를 유지하시는 조건으로 재약정 혜택을 더 넉넉하게 받으실 수도 있으니

    한번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두 상황을 문의해보시겠어요~?

    1) KT 인터넷 단독 재약정 (IPTV 해지)

    2) KT 인터넷 + IPTV 재약정

    앗, 모두 3년 조건으로 말이죠 ㅎㅎㅎ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구요~ ^ㅡ^

    혹시나 조금 결정이 어려우시다면

    KT에서 제시한 조건을 제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남겨주시구용 ㅎㅎ JUNO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