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달전에 인터넷이 자주 끊기고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로 기사님을 불렀었는데,
공유기 선을 교체해서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문제는 해결했지만
인터넷 속도 자체가 느려지는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때 기사님께서 우리 아파트 단자함 구조상 100mb가 최대라고 하시고 인터넷 속도측정 그런것 없이 그냥 가셨습니다.
근데 저는 500mb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좀 이상해서 다시 물어봤지만 인터넷 전문기사님이 당당하게
아파트 단자함 구조의 한계라고 하니 그냥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근데 우연히 어제 인터넷하다가 인터넷이 느려졌을때라는 글을 보게 되고, 그대로 랜카드를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보니
100mbps엿던 인터넷 속도가 500mbps가 된겁니다. 체감속도도 예전처럼 빨라졌구요
어이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이런일이 있었다 하니 고객님 컴퓨터 문제라고 서비스 차원에선 죄송하지만
이건 자기측에서 보상해주는 제도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제가 여러 파일과 게임등을 다운로드받는 일이 많은데
기사님의 대충대충하는 서비스로 2달넘게 시간을 손해봤습니다.
속도 문제로 불렀는데 속도측정 한번 하지 않고 갔습니다.
이런경우 정말 아무런 조치나 보상도 못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