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희 가족 3명 모두 스마트폰을 KT에 가입중인데요.
1. 명의자 (아버지) 앞으로 KT 총액 결합 할인을 가입해서 할인을 받던 중, 명의자 (아버지)께서 가입 도중 KT에서 타 통신사로 번호 이동을 하시게 되면, 나머지 가족들은 계속해서 총액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2. 그리고 총액 결합 할인 가입 도중 명의자 (아버지)께서 번호 이동으로 통신사를 이동하시게 되면,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3. 총액 결합 할인 가입을 하게 되면 인터넷처럼 별도의 약정 기간이 발생해서 약정 기간이 종료될 때마다, KT 본사로 재 약정을 신청해야 총액 결합 할인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번호 이동 전까지는 별도의 신청 없이 계속 총액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9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
이미? KT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 걸까요?ㅎㅎ
핸드폰 결합상품에 대해 문의주셔서요^.^
남겨주신 세가지 질문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아버님(인터넷 명의자) 핸드폰 번호이동시
아버님 핸드폰을 타 통신사로 변경하셔도 함께 결합되어 있는
가족분들 핸드폰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즉, 결합이 깨지거나 하는 문제는 전~혀 없구요!
아버님 핸드폰이 빠져나간만큼 총액이 줄어든다면 요금 할인액만 변경됩니다.
자동으로 변경 적용되기 때문에 따로 본사로 전화하실 필요는 없어요.
2. 아버님 핸드폰 번호이동시 위약금 발생?!
이 때 발생하는 위약금은 전~~혀 없습니다.
아버님 외에 다른 가족분 핸드폰을 타 통신사로 이동해도 위약금이 발생하는 문제는 없으니
이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3. 핸드폰 결합 약정기간
총액결합할인 약정이 만료된다고 해서 본사로 전화해 재약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약정이 만료되어도 할인은 쭉 유지되거든요^.^
단! 인터넷과 TV 약정이 만료된 경우
재약정 혜택을 챙기시는 게 좋으니 KT를 유지하시는 방향으로 결정하신다면
인터넷과 TV를 재약정하며 혜택을 챙기십시오~!
여기까지 세가지 질문에 대해 모두 설명드렸습니다.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어떤 질문이들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그렇다면 지금 당장 총액결합할인을 적용하셔야죠~
굳이 내년 약정이 만료되는 때에 맞춰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본사로 전화해 핸드폰 결합 요청을 하십시오!!
KT 고객센터에 가입할때는 별도의 약정기간은 없다고 했고, 홈페이지에서도 조회해 봤는데, 별도의 약정기간은 나와있지 않던데 어떻게 되는 건가요?
이미 본사 홈페이지통해 확인하신 그대로 최초 결합일에 대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을 뿐
약정 만료일이 언제인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혹, 어떤 게 마음에 걸리신 걸까용~?!
그럼, 총액결합할인은 별도의 재 약정 이나, 약정 만료일은 없다는 말씀이신 거죠?
결합 약정기간이 있다! 라는 것을 확인했으나 나중에 다시 확인해보니
의미없는 결합 약정기간이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가 접수팀 통해서도 따로 확인 요청을 했는데요~
총액결합할인은 약정기간이 따로 잡히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만료일이 따로 정해져 있는 게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Special One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