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aydreamer님의 글

화면이 이상해요

회원님의 사진
  • daydreamer
  • 댓글: 1
  • 조회: 1,399

인터넷과 케이블 한두달전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요

설치했을 당시도 그렇고 지금까지 

자주는 아닌데 화면이 회색으로 지지직?끊기듯이 종종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TV는 완전 새제품 신형이라 문제없는거 같고 통신상의 문제인듯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리려고하면 또 괜찮고; 타이밍을 못잡겠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ydreamer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오옷~~!!
    지난달, 신혼집에 KT상품들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아이쿠....그나저나... 신혼집이니 만큼,
    더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를 누리셔야 할 터인데....
    KT IPTV 쪽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었군요~?!ㄷㄷㄷ

    간헐적이라고는 하나, 말씀하신 것과 같은 화질 문제가 생기면
    티비 시청에 몹시 방해가 될 수밖에 없습지요….!! 따흐흑...ㅠㅠㅠㅠ


    1)
    설치받으신 KT의 IPTV 셋탑은~?! 최신 UHD (UHD3) 셋탑으로,
    정확히는 모델명 SSE_GX-KT601EL 인데요~~!!

    혹시나 해당 셋탑에 대해서 이와 같은 화면문제가 생긴다는 이슈가
    있지는 않았나… 찾아보았으나, 다른 이력은 없더라구요~~;;;;

    2)
    참고로.... 또다른 셋탑인 KT의 UHD4 (M770) 무선셋탑의 경우~~??!
    채널 업다운시 & 편성표-> 채널 눌렀을 때 블랙아웃 발생하는 현상,
    오디오채널 끊김 문제가  발생하는 이슈가…. 있답니다요...ㅠㅅㅠa
    (조만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거라는 공지가 있긴 해유~~)

    3)
    어쨌거나~~!! daydreamer님 댁 티비가
    최근에 구매하신 신형 모델이라 하셨으므로…!!
    문제의 원인이 티비 수상기 쪽에 있을 가능성은 극히 희박합니다;;;


    ★★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바로 KT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 품질장애 신고를 넣으시는 것이...!!
    가~~장 빠른 문제 해결의 지름길이어유~~!!>ㅅ<bbb

    따라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꼭 해주시겠어요~?!ㄷㄷ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운영된답니다~~!!)

    ㄴ 그리고 추후 소식도 꼭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ydreamer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