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해당 셋탑에 대해서 이와 같은 화면문제가 생긴다는 이슈가
있지는 않았나… 찾아보았으나, 다른 이력은 없더라구요~~;;;;
2)
참고로.... 또다른 셋탑인 KT의 UHD4 (M770) 무선셋탑의 경우~~??!
채널 업다운시 & 편성표-> 채널 눌렀을 때 블랙아웃 발생하는 현상,
오디오채널 끊김 문제가 발생하는 이슈가…. 있답니다요...ㅠㅅㅠa
(조만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거라는 공지가 있긴 해유~~)
3)
어쨌거나~~!! daydreamer님 댁 티비가
최근에 구매하신 신형 모델이라 하셨으므로…!!
문제의 원인이 티비 수상기 쪽에 있을 가능성은 극히 희박합니다;;;
★★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바로 KT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 품질장애 신고를 넣으시는 것이...!!
가~~장 빠른 문제 해결의 지름길이어유~~!!>ㅅ<bbb
따라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꼭 해주시겠어요~?!ㄷㄷ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운영된답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오옷~~!!
지난달, 신혼집에 KT상품들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아이쿠....그나저나... 신혼집이니 만큼,
더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를 누리셔야 할 터인데....
KT IPTV 쪽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었군요~?!ㄷㄷㄷ
간헐적이라고는 하나, 말씀하신 것과 같은 화질 문제가 생기면
티비 시청에 몹시 방해가 될 수밖에 없습지요….!! 따흐흑...ㅠㅠㅠㅠ
1)
설치받으신 KT의 IPTV 셋탑은~?! 최신 UHD (UHD3) 셋탑으로,
정확히는 모델명 SSE_GX-KT601EL 인데요~~!!
혹시나 해당 셋탑에 대해서 이와 같은 화면문제가 생긴다는 이슈가
있지는 않았나… 찾아보았으나, 다른 이력은 없더라구요~~;;;;
2)
참고로.... 또다른 셋탑인 KT의 UHD4 (M770) 무선셋탑의 경우~~??!
채널 업다운시 & 편성표-> 채널 눌렀을 때 블랙아웃 발생하는 현상,
오디오채널 끊김 문제가 발생하는 이슈가…. 있답니다요...ㅠㅅㅠa
(조만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거라는 공지가 있긴 해유~~)
3)
어쨌거나~~!! daydreamer님 댁 티비가
최근에 구매하신 신형 모델이라 하셨으므로…!!
문제의 원인이 티비 수상기 쪽에 있을 가능성은 극히 희박합니다;;;
★★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바로 KT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 품질장애 신고를 넣으시는 것이...!!
가~~장 빠른 문제 해결의 지름길이어유~~!!>ㅅ<bbb
따라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꼭 해주시겠어요~?!ㄷㄷ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운영된답니다~~!!)
ㄴ 그리고 추후 소식도 꼭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ydreamer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