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메뉴를 들어가면 화면이 누렇게 보이는 현상이 있는데,
이걸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그런 현상이 있다면서 신호 리셋해줬으나 해결 안됐고
기사님도 와서 셋톱 교체하고 했는데
기사님 말씀이 원래 이게 문제가 있는거라 교체해도 해결이 안된다 이러시는데요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그럼 제대로 된 서비스도 아닌데 제가 제 값 다 주고 써야하나 싶어서
이런경우엔 어떻게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노하우가 많으실거 같아 문의드립니다.
키즈 메뉴를 들어가면 화면이 누렇게 보이는 현상이 있는데,
이걸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그런 현상이 있다면서 신호 리셋해줬으나 해결 안됐고
기사님도 와서 셋톱 교체하고 했는데
기사님 말씀이 원래 이게 문제가 있는거라 교체해도 해결이 안된다 이러시는데요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그럼 제대로 된 서비스도 아닌데 제가 제 값 다 주고 써야하나 싶어서
이런경우엔 어떻게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노하우가 많으실거 같아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희 백메가를 통해, 올해 4월 17일 LG상품들을 설치받으셨는데요!!
아하~~!!
키즈메뉴를 이용하실 때에만 화면이 누렇게 보인다면~~?!!ㄷㄷㄷ
이는 시력보호 모드가 발동되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ㅅ<a
1)
참고로.. 아이들나라 메뉴 내에서는 발동되지 않구요~~!!
(즉, 인터페이스 화면은 그냥 원색!)
아이들나라의 컨텐츠를 '재생'할 때만.... 요게 발동되더라구용~~;;;
2)
해서 화면이 누렇게 (= 정식명칭은 블루라이트 차단) 될 텐데,
이를 말씀하시는 것이 맞으시겠쥬~~?!!
그렇다면 이는 그냥 시력보호 모드를 해제하시면 됩니다~~!!^ㅇ^bbb
3)
IPTV 홈화면에서 --> 설정 --> 자녀보호 설정 --> 시력보호 설정
ㄴ 요로코롬 들어가시면 바꿀 수 있어요~~!!
보니까, 기본값이 '아이들나라만 켜짐'으로 되어 있더라구용~~!!
즉, 요것을 '꺼짐'으로 바꾸시면 되겠습니다~~!! 후후후
ㄴ 혹시....이렇게 변경하셔도 문제가 있다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ㄴ 그럼 저는 강민수님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겠나이다~~♡
p.s.
지금, 명의자분 (강민수님) 휴대폰으로,
답변이 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리는 문자 한통 넣어드릴게용~~^ㅂ^)//
아니 근데 정작 LGU+ 상담원분과 기사님 다 이걸 모르고 있을수가 있죠?
덕분에 잘 해결됐습니다!
요로코롬 피드백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ㅂ<bbb
앞으로는 오줌필터(!?) 없이...! 맑고 깨끗한 컨텐츠 감상 되시기를~~♡
+
그나저나~~!!
LG 본사 측에서 이를 잘 모르고(?) 있었던 것도 문제지만...
해결 방법을 찾으려는 노력이나 성의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서;;;
그 부분이 참 많이 아쉽구만유....따흐흑....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