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백메가 통하여 KT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끊겨서 TV,인터넷 둘다 안되서 KT고객센터 연락하니까
신호 다시 쏴준다고해서 모뎀껏다가 다시 키니까 됬는데 그다음날 또 그런현상이 있는데 이런경우 어떤게 불량인가요?
전체 댓글1개
헛! 설치받으신 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인터넷이 말썽이군요ㅠ.ㅠ
갑자기 인터넷이랑 티비가 다 끊겨버려서 엄청 당혹스럽고 불편하셨겠습니다.. (뜨아아;;)
집 안에 인터넷이 모두 나가버렸고,
모뎀 재부팅 후 원상복구 되었다가 -> 다시 같은 현상이 나타나네요!
말씀하신 증상을 봤을 땐..
모뎀쪽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 (아마도 불량에 당첨(?) 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ㅠㅠㅠ)
눈으로 상황을 목도하고 말씀드리는 게 아니다보니
정확한 진단은 기사님께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ㅠㅠ
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기사님을 호출해봐주시면 좋겠어유..!!
"얼마 전에 인터넷이 다 나가버려서 고객센터 상담원분이랑 통화했습니다
모뎀에 신호를 다시 쏴주신다고 해서 재부팅하고 해결했는데
오늘 또 반복해서 같은 현상이 일어납니다.
모뎀 불량같은데 기사님 좀 불러주실 수 있을지요"
라는 식으로 이야기하시면
상담원분이 일정잡고 기사님 출동하실 수 있게끔 해주실 겁니다!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1통 넣어둘테니
장애신고 후다닥 해보시면 좋겠구요!
모쪼록 빠른 해결 되실 수 있길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ㅠㅂ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