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캔스톤님의 글

상품권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캔스톤
  • 댓글: 3
  • 조회: 1,506
안녕하세요. 9월 말에 백메가 통해서 KT 인터넷을 신청했는데요...

상품권 발송이 아직 안된건지.. 제가 삭제한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ㅠ

혹시 확인해서 다시 발송이 가능하실까요?

번호는 010-67**-**** 입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헛! 캔스톤님~!!
    예전에 만나뵈었던 김사라 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KT 인터넷을 9월에 무사히 개통 완료 받으셨는데,
    약속 받으셨던 상품권을 아직 못받으셨다구요~ ㅠㅠ


    에고고...;; 지금 전산을 후딱 체크를 해보니,
    접수처의 실수로 그만, 상품권이 등록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ㅠ.ㅠ
    누락이 된 상태였어요!

    이로 인해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시지 않으셨다면 저희 또한 모르고 있었을텐데
    정말 면목이 없네요 ㅠ...
    많이 당혹스러우시지요...!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지금 후다닥 재발송 신청을 넣었습니다!
    빠르면 오늘 ~ 늦으면 내일 중에 발송이 완료될 예정이니
    부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_+



    그리고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주의해달라고 말씀드렸구요~!

    이런 실수가 아예 없을 거라고 백퍼센트 약조드리지는 못해도..
    실수를 절대 그냥 물 흐르듯 넘기지 않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사죄의 마음을 담아 시원한 커피 한잔 대접해드리고 싶은데...
    부디 받아주시겠어요..!? ^^
    기프티콘으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캔스톤님 자택 주변에 가장 가까운 카페가 어느 브랜드 일까요~!?
    혹은 선호하시는 브랜드가 있는지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드리려고 하다가,
    다른 선호 브랜드가 있을지도 몰라 한번 여쭈어 봅니다!

    댓글로 말씀해주신다면
    가입 시 등록해주셨던 전화번호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캔스톤님~
  • 회원님의 사진 캔스톤
    @김사라감사합니다 ^^ 스타벅스 좋아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캔스톤오 +_+ 빠른 답장 감사드려요~!! 캔스톤님~

    제가 지금 바로 스타벅스 커피 2잔을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날이 이제는 많이 추워졌으니
    커피로 몸 녹이시라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보냈습니다 :)

    앗, 물론 다른 커피로 교환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것으로 바꿔드셔도 됩니다~!!

    아마 5분 내로 발송이 완료될테구요~
    혹시나 몇시간이 지났는데도 들어오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양해해주셔서 넘 감사드리구요~ ㅠㅠ
    사용하시다가 또 문제가 발생한다면 게시판으로 바로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도와드리겠습니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