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트위티님의 글

재약정 사은품 상품권의 현금 교환

회원님의 사진
  • 트위티
  • 댓글: 1
  • 조회: 1,126

안녕하세요? 

 

이번에 KT결합 상품의 약정이 만료되었는데, 몇 차례 통화한 KT 상담사와 사은품 논의를 하다가 바로 재약정을 맺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백메가를 통해 KT에 가입했었는데 이번에는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지 못하고 말았네요. 

 

정말 죄송하지만, 이번에 재약정을 하여 사은품으로 신세계지류상품권 45만원을 받았는데, 지류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다음에는 상담사에게 홀딱 넘어가지 않도록 정신차리고 백메가 통해서 가입하도록 할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트위티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나~! 3년 전, 저희 백메가와 귀한 인연을 맺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후후
    다시 찾아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b

    얼마 전, 게시판에서 상담 나누신 내용도 확인했어요~! (찡긋)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2654&cmnt_id=405259



    # 오! 트위티님 댁의 경우라면~?!
    계속하여 KT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것이 정답인 상황이었으므로..!
    (타사 가입이 불가능하거나, 메리트가 그닥 없었기에..ㅠ)

    이번에 KT본사와 일대일로 재약정 (=재계약, 약정 갱신)을 맺으신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고요~!^~^*

    재약정을 통해 든든한 혜택 받으신 것도! 정말 축하드립니다~! (크으으)


    # 다만.. 아쉬운 소식을.. 전해야 할 것 같아요..ㅠ

    얼마 전까지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을 한번이라도 가입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상품권 -> 현금 교환 서비스를 (집에 잠자고 있던 상품권까지!) 제공해오고 있었으나..

    지금은~?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을 진행하시고 받으신 상품권'에 한해서만 -> 교환을 해드리고 있어요~!

    저희가 모든 변경 수수료 (+택배비)를 모두 책임지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 금액이 점점 불어나서..ㅠ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규모(?)가 되었거든요..ㄷㄷㄷ

    하여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넓은 마음으로 양해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에 재약정 통해 받으신 상품권을 교환해드릴 수는 없게 되었지만..!
    (형평성 문제로.. 예외를 둘 수는.. 없어서요..;;)

    언제든지 통신상품과 관련하여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저희 백메가를 편히 찾아주시고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 성심을 다해서 해결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و✧


    그럼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요~! 다음에 또 뵈어용~!

    감사합니다~(っ˘з˘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